핫트렌드

겨울 스타일링 환상의 짝꿍, 야상점퍼 X 스니커즈

2016-01-13 11:27:56
[안예나 기자] 매서운 한파에 추위는 이기고 멋은 살려주는 스타일링 연출법이 여성들의 큰 관심거리로 떠올랐다. 다양한 디자인 가운데 따뜻함은 물론 패셔너블한 스타일까지 선사해줄 아이템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편하게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까지 가능하게 하는 환상의 짝꿍을 소개한다. 이는 야상점퍼와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자아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룩을 뽐내도록 도와준다.

이를 활용한 추천해주고 싶은 아이템을 직접 입어보고 신어본 뒤 스타일링까지 완성한 패션기자의 데일리룩을 살펴보자.

1 레드 야상점퍼 X 부띠끄 리미티드 블랙


블랙 앤 화이트는 남녀노소 나이 불문 사랑받는 컬러이다. 이러한 컬러 조합이 스트라이프와 만나면 더욱 트렌디하다.

스트라이프 이너 아이템에 데님 셔츠를 매치한 뒤 강렬한 레드 컬러 야상점퍼를 더하자. 이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활기를 더한다.

발끝은 반짝이는 메탈 포인트가 더해진 부띠끄 리미티드 블랙으로 마무리했다. 이는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패션의 완성을 도왔다.

2 카키 야상점퍼 X 엑스나인 디지털 화이트


카키 컬러는 야상점퍼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컬러. 어떠한 아이템과 매치해도 좋은 궁합을 내는 카키 야상점퍼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

블랙이너에 보온성이 뛰어난 화이트 점퍼를 매치한 뒤 야상점퍼 아우터를 입으면 좋다. 이는 레이어드룩의 포인트가 되어준다.

이에 블랙 스키니 팬츠와 독특한 패턴이 더해진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하자. 이는 룩의 마무리를 도와준다.

3 블랙 야상점퍼 X 엑스세븐 블랙 화이트


엉덩이를 살짝 덮는 기장의 화이트 터틀넥 니트는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와줄 잇 아이템이다.

이에 블랙 야상점퍼를 더하면 따뜻한 분위기와 시크한 분위기를 동시해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리시하다.

이에 블랙 레더 레깅스 팬츠와 발목으로 살짝 올라오는 미드 탑 스니커즈로 룩을 마무리하자. 이는 전체적인 룩과 조화를 이루며 스타일리시한 패션의 완성을 도와준다.

EDITOR PICK


겨울 스타일링 환상의 짝꿍인 야상점퍼와 스니커즈는 패션기자의 데일리룩에서 빛을 발했다. 이는 어떠한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을 할 수 있다.

컬러감이 도드라지는 레드와 카키 또는 베이직한 블랙 컬러의 야상점퍼는 다양한 아이템과 레이어드 해 입으면 스타일리시하다.

패션기자와 같이 스트라이프 티셔츠, 데님 셔츠, 터틀넥 니트와 레이어드 해보자. 또한 팬츠는 스키니, 데님, 레깅스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어우러지게 스타일링해볼 것.

이에 편안한 착화감의 스니커즈로 룩을 마무리하면 겨울철 캐주얼하면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룩이 완성된다.

스니커즈를 선택할 때 눈여겨보아야 할 것은 어떤 디자인 포인트가 곁들여 있냐는 것. 옆면에 빛나는 메탈릭 포인트, 전면에 프린트 패턴이 들어가는 아이템에 주목하자.

또는 매일 신기에 부담이 없는 블랙 컬러 아이템으로 데일리룩을 완성하자. 이는 계절을 타지 않을 뿐 아니라, 유행과도 상관없이 즐겨 신을 수 있다.
(사진출처: 아키클래식)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들의 패션으로 본 ‘신년모임 룩’
▶ “멋과 보온 다 챙기고 싶다고?” 올 겨울 남성 패션 스타일링
▶ “크리스마스 선물로 딱”…그녀들이 사랑하는 컬러 ‘레드’
▶ 팔색조 매력, 블랙 패션 스타일링
▶ [Style Plus] 남자들의 ‘잇’ 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