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기자 리뷰] 패션에디터 2人의 아키클래식 한마디 리뷰 1

2016-04-20 15:43:49
[안예나 기자] 올 봄 센스 있는 룩을 위해 가장 필요한 아이템은 무엇일지 생각해보자. 아마도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우러지면서 활동성을 보장하는 발 편한 스니커즈를 빼놓을 수는 없을 것이다.

특히 스니커즈는 스타일링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에 반드시 질 좋은 제품으로 구비해두어야 한다.

이에 솔직한 패션에디터 2명이 아키클래식 신상 스니커즈를 직접 신고 스타일링 해봤다. 이들의 솔직한 리뷰를 참고해 제품 구매에 도움을 받아보자.

조원신 기자 (30세)


Q. 스니커즈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은?

착화감. 안정적인 착화감은 스니커즈가 가져야 할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아무리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라 하더라도 착화감이 좋지 않으면 구매를 꺼리는 편이다.

Q. 선택한 아이템은?

트리콜로TRICOLORE 아이보리

Q. 어떻게 스타일링 했는가? 스타일링 포인트!

포멀한 트렌치코트에 셔츠로 포인트를 주고 군더더기 없는 스니커즈로 깔끔하게 마무리 했다. 셔츠의 패턴 때문에 자칫 과한 코디가 될 수도 있었지만, 차분한 컬러 배열의 스니커즈를 착용한 덕분에 전체적인 분위기를 정돈시킬 수 있었다. 또한 트렌치코트와 스니커즈의 컬러 배합이 조화로워 더욱 더 완성도 있는 룩이 될 수 있었다.

Q. 타 브랜드 스니커즈와 차별화된 아키클래식 스니커즈 특징은?

뛰어난 가성비. 훌륭한 착화감과 탄탄한 내구성, 그리고 적당한 높이의 힐 또한 매력적인 부분 중의 하나인 듯하다. 유행을 타지 않을 것 같은 디자인 또한 특징 중 하나이다.

Q. 만족도 및 재구매 의사, 총 평

1) ( 디자인 ★★★☆ )
2) ( 착용감 ★★★★☆ )
3) ( 사이즈 ★★★★ )
4) ( 추천 ★★★★☆ )

기대와 예상을 웃도는 높은 퀄리티에 새삼 놀랐다. 생각지 못한 착화감에 한 번, 정교하고 탄탄한 내구성에 두 번 놀랐다. 가격만 보고 생각하면 한 시즌 정도를 예상했는데 ‘부담 없는 가격=낮은 퀄리티’라는 선입견을 완벽하게 깨주었다.

스니커즈의 디자인도 만족도가 높다. 튀지 않고 군더더기가 없어 어떤 아이템에 대입해도 스타일링을 손쉽게 완성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캐주얼은 물론 슈트 룩에도 무심한 듯 정교한 디자인에 컬러 별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

또한 착용감도 준수한 편이라 부담이 덜해 오랜 시간 걸어야 하는 날, 혹은 발이 피로한 날에 항상 함께 하고 싶을 것 같다.

임미애 기자 (24세)


Q. 스니커즈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시 하는 부분은?

디자인을 우선적으로 고려한 후, 쿠션과 안정감이 좋은 제품을 선택한다. 또한 활동량이 많은 날 운동화를 착용하는 만큼 장시간 걸어도 발이 편한 아이템이 무엇일지 눈여겨보는 편이다.

Q. 선택한 아이템은?

트리콜로 TRICOLORE 화이트/블랙

Q. 어떻게 스타일링 했는가? 스타일링 포인트!

예쁘고 편한 ‘레깅스 룩’. 많은 여성들이 간단한 외출 시 즐겨 입는 패션 스타일을 연출해봤다. 다리가 가늘어 보일 수 있는 어두운 컬러 레깅스를 선택한 뒤 자칫 밋밋해보일 수 있는 룩에 화사함을 더할 수 있도록 밝은 계열의 화이트/블랙 운동화를 매치했다.

Q. 타 브랜드 운동화와 차별화된 아키클래식 운동화 특징은?

편안한 쿠션감. 오랜 시간 걸어도 발이 아프지 않을 만큼 쿠션감이 좋다.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줘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된다.

Q. 만족도 및 재구매 의사, 총 평

1) ( 디자인 ★★★★ )
2) ( 착용감 ★★★★★ )
3) ( 사이즈 ★★★★ )
4) ( 추천 ★★★★ )

날씨가 따사로운 봄, 여름에 착용하기 좋은 운동화다. 어떤 의상에 매치해도 어색하지 않은 컬러를 갖고 있어 스타일링이 수월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