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남자 썸머 백 추천!

정혜진 기자
2020-07-29 14:56:56

[정혜진 기자] 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는 패션 아이템. 그 중 가방은 스타일의 완성이라고 불릴 정도로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렇기에 가방 하나만 센스 있게 잘 고른다면 그날의 스타일 지수를 더욱 ‘업’ 시킬 수 있다.

가방은 여자들에게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스타일을 즐기는 남성들에게도 가방은 개성을 표현하는 하나의 수단이니. 보스턴 백부터 메신저 백, 토트 백, 클러치 백까지 무드에 맞게 가방을 드는 남자가 패셔니스타가 각광받고 있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다.

가방을 드는 게 어색하단 이유로 휴대해야 할 물건을 포기하거나 두둑한 주머니로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면 주목해보자. 편리함은 물론 시크하고 멋진 패션을 만들어줄 남자 썸머 백을 추천한다.


#백팩



남성들이 가장 즐겨 매는 백 중 하나인 백팩. 가방을 들었지만 거추장스러운 느낌이 없고 두 손이 자유로움은 물론, 무거운 무게를 편하게 지탱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직장인들에겐 업무에 필요한 노트북도 거뜬하게 수납할 수 있어 더욱 손이 가는 아이템인데.

스타일과 실용성을 다잡은 백팩. 백팩 디자인은 거의 비슷하다는 편견도 많지만 사실 백팩의 포켓, 소재 등 디테일에 따라 캐주얼한 무드부터 시크한 무드까지 천차만별의 느낌을 낼 수 있다.

엘레강스 파리의 슈미네 남녀공용 백팩은 여름에 가벼우면서도 분위기를 포기할 수 없는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 사각형 셰입의 나일론, 소가죽 콤비 소재로 가볍고 실용적인 백팩이다. 고급 흑니켈 장식과 기본 백팩 사이즈로 남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다.

#크로스백



백팩보단 조금 미니멀한 사이즈의 가방을 선호한다면 크로스백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미니멀한 사이즈로 실용성과 휴대성을 높였으니. 또한 다른 가방에 비해 캐주얼한 느낌을 주기에 데일리로 들기에도 좋다.

크로스백의 사이즈는 천차만별이다. 작은 미니 백부터 여행용으로도 손색없을 정도의 큰 사이즈까지. 하지만 데일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고 싶다면 적당한 사이즈가 가장 좋다. 활용도를 더 높이고 싶다면 크로스 백, 벨트 백으로도 활용 가능한 제품도 많이 출시되고 있으니 참고하는 게 좋다.

남성 데일리 백을 찾는다면 엘레강스 파리의 크로스백은 어떨까. 엘레강스 파리의 소가죽 남성 크로스백은 간단한 소지품만 들고 다니는 이들에게 제격인 미니멀한 사이즈로 여름철 가볍게 들기 좋은 아이템이다.

#브리프케이스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들이라면 가방 선택에 대한 폭이 좁을 수밖에 없다. 특히나 신뢰감이 있는 모습을 주고 싶다면 캐주얼한 느낌의 백보단 단정한 느낌의 백을 고를 수밖에 없는데.

직장인들의 대표 가방으로 알려져 있는 서류 가방. ‘아저씨’ 같다는 오명을 벗고 세련된 비즈니스맨이 되고 싶다면 제품을 잘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딱딱한 느낌의 브리프케이스보다는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의 브리프케이스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엘레강스 파리의 소가죽 남성 서류 가방은 소가죽 소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자랑한다. 또한 적당한 사이즈로 수납력을 높였다. 정장이나 캐주얼한 출근 룩 어디에든 잘 어울리는 가방으로 여름에도 시크한 무드를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