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올 여름은 나도 패션 리더?!

최지영 기자
2009-06-10 16:02:32

여름은 다가왔는데 아직도 장롱 속 여름 옷들을 보면서 한숨을 쉬고 있다면...?

주요 여성복 브랜드가 제안하는 올 여름 최신 트렌드 룩 아이템을 꼼꼼히 체크해서 '핫 썸머' 시즌을 마음껏 만끽하자.

러블리 썸머 룩
아나카프리는 러블리한 무드를 자아내는 썸머 레이디 룩을 선보였다.

사랑스러운 느낌을 물씬 전달하는 퍼프소매와 여성스러운 디테일의 리본장식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는 IVORY, GREEN, PINK 세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다양한 아이템들과 믹스 매치가 가능하다.

서로 다른 크기의 상큼해 보이는 도트무늬와 발랄한 느낌을 한층 업 시킬 수 있는 티어드 볼륨 스커트는 80년대 레트로 스타일을 새로운 디자인으로 제안했다.

슬리브리스 탑이나 귀여운 프린트가 있는 티셔츠 등과 스타일링 한다면 근사한 데이트 룩 뿐만 아니라 여름철 어려 보이는 레이디 라이크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시크 셔츠 드레스
티엔지티우먼이 핫썸머 시즌에 어울리는 시크한 셔츠 드레스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감각이 더해진 셔츠 스타일의 윈피스는 감각적인 버튼디테일과 함께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스커트의 곡선, 컬러와 소재의 믹스앤매치가 더해져 마치 투피스를 입은 것처럼 디자인되어 퀄리티 높은 페미닌 룩을 완성시켰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벨트로 바디라인을 잘 살려 슬림한 핏을 연출. 깔끔하고 지적인 느낌을 한층 더한 것이 특징이다.

시원하고 독특한 티엔지티우먼의 셔츠 드레스는 본격적인 여름시즌, 실용적이면서 세련된 멋을 추구하는 젊은 오피스걸들에게 반가운 아이템이 될 것이다.



섹시 마린 룩

본격적인 여름 휴가 철을 앞둔 7월, XIX는 기존의 보이시한 마린 룩과는 차별을 둔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섹시한 마린 룩을 선보인다.

XIX가 선보이는 마린 룩은 시원하면서도 경쾌해 보이는 스트라이프 슬리브리스 탑과 청량한 블루 컬러의 7부 데님 팬츠, 그리고 스타일링에 힘을 실어 줄 화이트 베스트와, 실버 스팽글 장식 숄더백으로 매치 하여 한층 더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지향한다.

올 여름 XIX가 제안하는 핫 썸머 마린 룩이라면 휴가지에서 패셔니스타가 되는 건 시간문제.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