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헐리우드 스타 따라잡기 위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 ‘플리플랍’

최지영 기자
2009-06-13 18:42:14


올 여름, 헐리우드 스타들에게 각광받던 플리플랍의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다.

발가락을 끼우는 심플한 T자 디자인으로 발의 대부분이 드러나기 때문에 통풍성이 우수하여, 더운 여름 보는이의 마음까지 시원하게 만들어 준다.

최근 비즈, 코사지 등으로 포인트를 준 다양한 디자인이 등장하면서 여자들에게 있어 빠질수 없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되었다. 소재도 다양해져 가죽, 스웨이드, 린넨, 젤리등 차별화된 제품들이 눈에 띈다.

여기 ‘잇 걸’이 되기 위한 다양한 ‘플리플랍‘ 스타일링법에 주목해 보자.

캐주얼하게~
비비트 칼라나 화려한 프린트 티셔츠에 스키니 팬츠 매치는 올 여름 빠질 수 없는 코디법 중에 하나다. 여기에 심플한 플랍슈즈를 매치한다면 경쾌한 썸머 룩 연출이 가능하다.

마린스타일로~
블루 계열의 일색에서 벗어나 사랑스러운 핑크빛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와 숏 팬츠는 러블리한 마린 룩을 표현할 수 있다.

액세서리브랜드 액세서라이즈가 선보인, 조개를 모티브로한 스트로 소재 슈즈를 매치한다면 휴양지에서 주목받는 패셔니스타가 되는 건 시간문제.

페미닌하게~
밝은 컬러 계통의 미니원피스나 롱스커트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준다.
약간은 화려한 주얼리 티테일로 포인트를 준 슈즈와 매치하면 세련된 느낌의 룩으로 변신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