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난 매일매일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된다

최지영 기자
2010-05-18 11:04:57

오 마이 레이디로 시작해서 신데렐라 언니, 개인의 취향, 검사 프린세스까지 지금 안방은 핫한 여배우끼리 그야말로 전쟁을 치르고 있다. 시크한 오피스룩부터 러블리한 데이룩까지 그녀들이 온몸으로 말하고 있는 스타일은 여심을 흔들기에 충분히 매력적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그녀들의 스타일로 완벽한 일주일을 만들어 보자.

밝고 힘차게 시작하고 싶은 월요일, 오마레 박한별의 모던한 로맨틱스타일


패션브랜드 마케팅 팀장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는 박한별의 모던하고 로맨틱한 스타일은 회의가 많고 바쁜 월요일 세련되고 프로패셔널한 스타일을 보여주기에 알맞다.

박한별은 미니멀한 화이트 쇼트 재킷과 드레이핑의 미니 시폰스커트를 매치하고 핑크 컬러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주어 시크한 매력을 보여준다. 로맨틱한 원피스에 컬러풀한 백을 매치하고 볼드한 주얼리를 활용하여 다양한 커리어 우먼 룩을 완성했다.

안정된 화요일, 신언니 문근영의 내추럴 시크스타일


차갑지만 일에 매진하는 커리어우먼으로 박시한 재킷과 스키니한 팬츠로 성숙한 이미지 보여주는 문근영의 내추럴시크는 중요한 미팅과 자료업무가 많은 화요일 감각적인 스타일로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문근영은 심플하고 깔끔한 화이트 재킷, 부드러운 드레이핑의 핑크 슬리브스, 단정한 베이지 팬츠 등 세미 정장 스타일로 실루엣은 너무 슬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흐르는듯하여 도시적인 세련미를 보여주고 있다. 포인트로 백이나 시계 등의 액세서리를 이용해 스타일을 완성시켰다.

약속이 많은 수요일, 신언니 서우의 큐트하고 섹시한 스타일


여리지만 욕심 많고 소유욕 강한 캐릭터로 소녀 적인 감성의 러블리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서우의 큐트한 스타일은 수요일 다른 날과 다르게 귀여우면서 섹시한 스타일을 보여주기에 알맞다.

화사한 프린트의 러플 원피스나 내추럴하면서 고급스러운 카키 드레스로 스타일링 하면 발랄하면서 섹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여기에 길고 슬림한 디자인의 카디건이나 세련된 디테일로 감각적인 블랙 재킷을 매치하면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좀 더 스타일을 살리고 싶다면 큐트한 디자인의 목걸이와 이어링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화려한 시계와 깜찍한 미니 백, 러블리한 슈즈로 포인트를 주도록 하자.

기대감과 설레임 가득한 목요일, 검프 김소연의 패미닌 럭셔리스타일


공주병에 걸린 된장녀이자 미모의 검사 마혜리 역으로 럭셔리한 패미닌 감각을 보여주는 스타일은 주말에 대한 기대감과 설레임으로 하루 종일 기분 좋은 상상에 가득한 목요일에 자신감과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기에 좋다.

김소연은 여성스러움을 표현하는 고급스러운 트위드재킷, 럭셔리하고 우아한 분위기의 미니스커트, 화이트 재킷과 레이스 소재로 스커트와 매치하여 트렌디하고 러블리한 감각을 표현하고 있다. 또한 트렌디한 백과 볼드한 액세서리로 패미닌한 분위기를 더했다.

야외 데이트가 많은 금요일, 개취 손예진의 귀여운 스포티룩


MBC TV '개인의 취향'에 털털한 건어물녀로 등장하는 손예진은 오버사이즈의 후드셔츠와 모노톤의 박시한 재킷, 뿔테 안경, 그리고 질끈 올려 묶은 머리로 자신만의 귀여운 스포티즘을 보여줬다.

손예진이 보여주는 귀여운 트레이닝복은 봄이 되면서 활동성과 스타일이 더해져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다. 특히 주말과 맞물려 근교 여행이나 야외 데이트 등의 약속이 가득한 금요일은 손예진 같이 귀여우면서 여성스러운 드레시한 스포티즘을 연출하는 것도 좋다.

최근 핫 아이템인 컬러풀한 점프수트에 와이드 벨트로 에지를 더하고 크로스백과 헤어밴드를 매치해 좀 더 걸리시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고, 오버사이즈의 후드 슬리브스에 캐주얼한 트레이닝팬츠를 매치해 귀여운 스포티즘을 표현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최지영 기자 jiyoung@bntnews.co.kr
▶ 신민아-신세경-서우, 3人3色 S라인 비밀
▶ ‘소주광고’ 속 섹시 드레스, 나도 입는다
▶ 트렌드세터들의 워너비 아이템, 스팽글 백
▶ 패션의 완성은 몸매? 男子 체형 보완 스타일링
▶[이벤트] 가정의 달! 부모님께 공짜로 명품 주는 방법?
▶[이벤트] 5월 가정의달, 15만원 헤어 시술권 쏜다~!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