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바캉스룩의 완성, 플랫슈즈 vs 힐

2010-06-25 13:33:00

본격적인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 휴가철이 다가오고 있다. 이와 함께 곳곳에서 리조트룩, 휴양지 패션, 비키니 코디 등 다양한 바캉스 스타일이 연일 눈에 띈다.

특히 여름 시즌을 맞아 출시된 다양한 바캉스 슈즈는 화려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쥬얼리와 플라워 장식, 골드 컬러로 화려함을 이끌어낸 슈즈는 리조트룩으로 사랑 받는 롱 원피스나 핫팬츠와도 잘 어울린다.

평소 여름철 과감한 스타일이 부담스러웠다면 이번 휴가철에는 슈즈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신경 쓰지 않은 듯 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슈즈로 패션을 완성시켜 보자.

활동적인 플랫슈즈


쥬얼리 장식이 돋보이는 플랫 샌들은 투명한 보석을 사용해 발끝까지 화려함을 더했다. 무더운 여름 핫팬츠에 흰티셔츠로 간편하게 스타일링하고 주얼리 플랫슈즈로 스타일을 마무리해보자. 신경을 안 쓴 듯 하지만 스타일리시한 패션이 완성될 것이다. 플랫슈즈는 바캉스 활동 시 활동하기 편한 아이템.

플라워 플랫슈즈는 플랫의 발등과 발목을 장식한 꽃 장식이 금방이라도 자연 속에서 튀어나올 것처럼 싱그러운 느낌을 준다. 블링블링한 메탈릭 골드 슈즈는 여름 햇볕이 내리쬐는 모래사장의 모래알처럼 반짝이는 컬러로 화려한 여름 리조트룩과 잘 어울린다. 다소 메탈릭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골드 슈즈에는 리본 코사지와 부드러운 곡선 라인을 사용하여 여성스러움을 더할 수 있다.

우아한 리조트 힐


스와로브스키 장식이 매력적인 슈즈는 힐 본래의 섹시함에 한층 세련미를 강조했다. 섹시한 스타일링을 완성하고 싶거나 모던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연출해 보도록 하자.

섹시한 힐 느낌이 부담스럽다면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주얼리 슈즈를 활용하는 하는 것도도 좋은 방법이다. 힐의 발등 부분에 액세서리를 부착해 섹시한 힐의 느낌을 완화시키는 효과를 준다. 러플이나 쉬폰 소재의 로맨틱한 원피스르 입고 액세서리 슈즈로 포인트를 준다면 여성스러운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월드컵 패션, 이제 마음대로 리폼하자!
▶ 뉴욕, 트렌디하거나 개성 넘치거나!
▶ 숲에 있을 것 같은 ‘모리걸’ 패션을 아시나요?
▶ 월드컵 패션, 튀고 싶다면 란제리를 보여라

▶ 올 여름 맥시드레스 하나면 나도 패셔니스타
▶[이벤트] 여름 필수품 '비디비치 알로에 미스트' 를 써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