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비키니 스타일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2010-07-28 09:52:22

[곽설림 기자]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었다.

휴가철 가장 핫 아이템 중 하나는 바로 비키니. 이에 많은 여자 연예인들의 비키니 화보가 급증하고 있다. 청순한 스타일이나 섹시미, 큐트까지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화보를 선보이거나 비키니 화보를 통해 이미지 변신을 꾀하려는 이들도 많다.

몸매 과시용이던 과거와 달리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비키니는 최근 비키니 뿐만 아니라 부과적인 액세서리나 아우터 등의 종합적인 비치스타일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 중 액세서리는 바캉스시기에 적절하게 활용해 준다면 센스만점 코디를 완성할 수 있다. 그럼 지금부터 비키니 스타일에 맞는 액세서리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자.

▒ 나도 섹시하게 섹시 비키니 스타일~


자신의 몸매에 어느 정도 자신감이 있고 볼륨감 있는 몸매라면 섹시한 비키니를 연출해 보자. 하지만 비키니만으로는 나만의 개성 있는 섹시미를 연출하기 힘들다면 볼드한 스타일의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그 중 강렬한 애니멀 프린트의 뱅글은 더욱 섹시한 매력을 업 시켜준다. 또한 롱 체인 목걸이나 클리비지라인 바로 위까지 오는 목걸이는 시선을 집중해 섹시함을 더 강조할 수 있다.

▒ 귀요미의 큐트 비키니 스타일의 완성은?


비키니는 섹시해야만 한다? 아니다. 비키니 스타일도 충분히 큐트한 매력을 연출할 수 있다.

최근 유행하는 귀여운 원색 컬러의 액세서리를 컬러풀한 비키니와 코디한다면 충분히 큐트 비키니 스타일이 완성 된다. 혹은 레이스가 들어간 스타일의 비키니에 작고 앙증맞은 귀걸이와 목걸이만 매치해도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원석의 경우 색감과 소재 자체가 시원해 비키니 스타일링에 적합하고 호마이카 소재의 액세서리는 발랄한 분위기를 맞춰주기 때문에 큐트한 비키니 스타일에 안성맞춤이다.

▒ 비키니도 청순한 스타일이 가능해?


비키니는 흰색, 파스텔 통 수영복 등 색깔과 디자인에 따라 충분히 청순한 매력도 과시할 수 있다.

이처럼 청순한 스타일로 연출하고 싶을 때는 액세서리 역시 미니멀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목걸이를 하더라도 작은 장식이 목에 살짝 빛날 수 있을 정도로 연출하고 귀걸이 역시 미니멀한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사진제공: AKA, 로즈비비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깔끔한 여름 코디 필수 아이템 5가지
▶ 우먼파워, 힘 있는 여성패션이 뜬다!
▶ 걸 그룹 3色 스타일 따라잡기!
▶ 휴가 떠날 준비 끝? 스타일부터 다시 챙겨봐!
▶ 올 여름 장마도 두렵지 않다! 젤리 아이템 '주목'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