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올 여름 셔츠 입고 스타일 업!

2014-08-19 20:19:46
[곽설림 기자] 티셔츠보다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주는 셔츠는 남성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 중 하나다.

이처럼 셔츠가 사랑 받는데는 다양한 이유가 있다. 이는 단정한 느낌을 주는 것은 물론 남성들의 골칫거리인 배를 감쪽같이 커버해주기 때문이다. 또한 살짝 풀어 헤져진 셔츠는 남성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기도 한다.

이러한 이유로 셔츠는 세계 모든 남성들의 잇 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지금부터 남성셔츠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하는 노하우에 대해 알아보자.

■ 티셔츠와 함께 하면 캐주얼룩

셔츠와 함께 자연스러운 캐주얼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셔츠의 색상과 어울리는 티셔츠를 골라 같이 매치 시켜보자.

이럴 땐 브이넥보다는 라운드 티셔츠를 고르는 것이 좋으며 티셔츠와 셔츠의 쇼매 끝단을 같이 말아 올려 연출하는 것이 훨씬 세련돼 보인다.

하의 또한 데님보다는 치노 팬츠와 더욱 잘 어울린다. 여기에 캐주얼한 캔버스화나 보트슈즈를 매치하면 완벽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셔츠만으로 시크한 모던룩

셔츠 하나만으로 시크한 모던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우선 셔츠를 빳빳하게 잘 다려 입어야 한다. 또한 여기에 매치되는 액세서리를 잘 고르는 것도 중요하다.

액세서리는 너무 튀지 않으면서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해야 한다.

신발의 경우 조리보다는 가죽으로 제작 된 샌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가방은 너무 더워 보이는 블랙 색상보다 카키나 브라운 컬러로 구성된 나일론 천 소재의 가방이나 가죽 가방이 좋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삼복더위에 겨울 재킷 잘 팔린다?!
▶ 미니스커트 스타일링의 모든 것

▶ 소개팅에서 호감받는 스타일링 비법 大공개
▶ 올려주고 묶어주는 ‘앞여밈’ 패션 스타일 제안
▶ 보아 ‘허리케인’처럼 강렬하고 ‘비너스’처럼 화려하게!
▶[B2Y 이벤트] 헤어 스타일러 사고 화장품 공짜로 받자~!
▶ 연극 '말괄량이 길들이기' 공짜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