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스타일 뒤집기] 남친에게 사랑받는 깜찍 발랄 ‘애교 스타일’

2010-09-04 12:23:54

[이유경 기자] 여자라면 자신의 남자친구에게 사랑받고, 예뻐 보이고 싶은 마음이 있다. 하지만 풋풋함과 귀여운 매력이 물씬 묻어나는 아이돌에게 빠져버린 남자 친구를 바라보는 여자의 마음은 비참하다.

남자들은 보통 귀엽거나 여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아이템들과 패션스타일을 스타일을 좋아한다. 여성스럽지 않은 중성적인 느낌의 아이템이나 너무 빈티지한 느낌이 강한 아이템은 여성적인 분위기를 반감시키기 때문에 선호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물론 자신만의 스타일을 무시해가면서까지 남자친구에게 맞춰줄 필요는 없지만 가끔 남자친구가 원하는 귀여운 여성성을 강조한 스타일로 코디를 해준다면 서로에 대한 애정지수도 상승시킬 수 있지 않을까.

귀여운 여성 스타일 변신을 위해 의류, 헤어, 메이크업 각 패션 전문가들이 모였다. 에이피엠 코리아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여성 쇼핑몰 MoDN,(모든)과 헤어스타일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가발 매니아, 뷰티전문가양성 교육기관 나레스트 뷰티 아카데미에서 ‘뷰티 프로젝트’을 통해 스타일 변신을 제안했다.

큐트한 느낌의 걸리쉬룩


발랄하고 로맨틱한 느낌의 리본 블라우스와 블랙 플레어스커트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해보자. 전체적으로 발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의 요조숙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레이스 삭스와 함께 매치한 플랫 슈즈로 로맨틱 무드를 더해준다. 여기에 리본과 도트, 레이스 등의 유니크한 아이템이 어우러져 큐트한 느낌을 더욱 살리는 걸리쉬룩이 완성할 수 있다.

내추럴 아이메이크업 + 포인트 입술

피부톤은 투명하고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얇게 베이스한다.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요조숙녀 같은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 아이메이크업은 과하지 않게 파스텔톤의 쉐도우만 발라준다. 여기에 아이라인과 속눈썹으로 눈매에 포인트를 주어 귀여우면서도 또렷한 이목구비 연출로 세련미를 강조한다.

아이 메이크업을 내추럴하게 연출할 때는 볼과 입술은 화사하면 좋다. 상큼하고 쉬크한 오렌지계열의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준다. 그리고 골드와 연 핑크를 섞어 볼 중심으로 터치를 해 주면 귀여우면서도 발랄함을 살린다.

가발로 손쉽게 이미지 변신하기


이미지 변신에 있어 헤어스타일의 길이 변화만큼 큰 변화도 없다. 하지만 머리를 자르려면 부담되는 것도 사실이다.

이럴 때 가발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간단하면서도 손쉽게 이미지 변신을 연출할 수 있다.

전체적으로 동그란 바가지 헤어 스타일의 가발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촌스럽지 않게 귀여운 느낌이다. 여기에 리본으로 포인트를 줘서 좀 더 귀엽고 어리게 보일 수 있다.
(사진제공: 모든Modn, )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unalee@bntnews.co.kr
▶ 같은 옷 매번 다르게 코디하기
▶ 베이직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걸 되기
▶ 평범한 레이어드는 가라! 레이어드룩도 섹시하게
▶ [★★스타일] 女스타들의 액세서리 스타일링 엿보기
▶ [스타vs스타] 언더웨어 섹시 퀸은 누구? ‘아이비 vs 박한별’
▶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헤어 마스크'로 빛나는 머리결 되찾자~!
▶[이벤트] 록시땅 '화장품 이름'을 지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