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아시아★ 보아, 그녀의 스타일도 아시아 No.1

2010-09-29 10:36:41

[이유미 기자] 아시아를 뛰어넘은 세계의 별 보아가 후속곡 ‘copy&paste’로 돌아왔다.

타이틀곡 ‘허리케인 비너스’로 사람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그는 여전히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세련된 힙합비트가 돋보이는 후속곡을 선보이며 그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보아는 파워풀한 댄스에 어울리는 카리스마 넘치는 의상과 함께 각 가요 방송마다 새롭고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컴백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보 아의 스타일에 대해 자세히 살펴본다.

섹시 아이콘으로 탈바꿈한 보아의 하이패션


어느새 데뷔 10년차에 접어든 보아지만 여전히 아이돌 소녀라는 이미지가 강했다.

이에 보란 듯이 5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돌아온 보아는 가창력, 퍼포먼스, 패션 어느 것 하나 뒤지지 않는 성숙하고 완벽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특히 과거에 그가 와일드하고 보이시한 매력을 강조하는 패션과 퍼포먼스를 주로 선보였었다. 반면 이번 앨범에서는 여성성을 강조하기 위해 몸에 피트 되는 점프수트, 레깅스 등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어필하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여기에 스터드장식, 스팽글, 스톤 등 다양한 디테일 장식을 활용해 다소 밋밋할 수 있는 의상을 화려하게 변신시키고 있다.

화려한 보아의 팔색조 매력 헤어스타일


보아는 패션 매거진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화려한 헤어와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틀에 박혀 있던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다.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춤추고 노래하던 그는 하얗고 깨끗한 피부에 갸루를 연상시키는 아이 메이크업 그리고 금발헤어를 매치해 이전엔 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각종 가요프로그램에서 날마다 새롭게 선보이는 그의 헤어스타일을 보는 재미 역시 쏠쏠하다. 보아는 때로는 롱 웨이브 금발 헤어를 연출하고 또 어떤 때는 김무스를 연상시키는 동그랗게 말린 독특한 앞머리를 연출하기도 한다.

또한 베이비 펌 웨이브 헤어를 선보이기도 해 가발인지 진짜 머리인지 헷갈려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그의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연일 화제가 되면서 헤어스타일 연출에 대한 궁금증이 끊이지 않고 있다.

준오헤어의 상아원장은 “연예인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 사이에도 앞머리 가발이 유행하고 있는데 이는 보아처럼 독특한 앞머리 스타일링을 하거나 긴 웨이브 헤어로 변신할 수도 있다”며 “이런 헤어스타일을 하기 위해서 패션 가발 컬릭에서 나오는 고급스러우면서 트렌디한 다양한 스타일제품을 활용해보자”고 말했다.

올 가을 브라운관의 스타들처럼 트렌디하고 획기적인 헤어스타일에 도전하고 싶지만 부담스러웠다면 패션가발을 통해 과감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연출해 이미지를 탈바꿈해보자.(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환절기, 니트 하나면 만사 ok!
▶ 올 가을 男心 사로잡을 ‘걸 스타일’은?
▶ 머리부터 발끝까지 탐나는 ‘신민아 스타일’ 따라잡기

▶ 올 가을 TV 속 연예인들 선호스타일은 원피스!
▶ [한류★스타일] 빅뱅… 아이돌 패션 ‘따로 또 같이’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