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김현중 vs 은혁, 같은 옷 다른 느낌(?)

2010-10-01 10:09:52

[손민정 기자] 연기자로 변신한 'SS501' 김현중과 '슈퍼주니어'의 멤버 은혁이 같은 옷을 입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두 사람 모두 화이트 셔츠를 통해 댄디한 캐주얼 스타일을 연출한 것.

최근 인기리에 방송중인 MBC '장난스런키스'에서 주인공 김현중은 극중 대학생 캐릭터에 맞게 화이트 셔츠에 면티셔츠, 면바지 등을 깔끔하게 매치해 순수하고 풋풋한 느낌과 댄디한 남성미를 동시에 선보였다.

또한 이특, 희철, 한경, 예성, 강인, 신동, 성민, 동해, 시원, 려욱, 기범, 규현 등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를 찾은 은혁은 캐주얼한 화이트 셔츠 하나로 심플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이에 아이돌 뿐 아니라 패션 스타일에도 관심이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그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화이트 셔츠에 대한 궁금증이 쇄도하고 있다. 드라마 '장난스런키스'에 이어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도 같은 제품이 등장함에 따라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 확대된 것.

김현중과 은혁이 착용한 화이트 셔츠는 여성복 대표 기업 (주)미샤가 올 하반기부터 새롭게 전개하는 남성 볼륨 비즈니스 캐릭터 브랜드 '켈번(KELBURN)'의 제품인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모던 레트로'를 콘셉트로 고급화된 제품과 매장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는 켈번은 죽전, 부산대, 일산 덕이동, 전주, 수원 영통 등 가두 매장을 비롯해 구로 W몰, 김포 스카이, 패션아일랜드 구로와 수원점, 대구 올브랜 등 올 하반기 총 15개 유통망을 확보할 전망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화제뉴스 1

고은아 vs 이채영
누가 더 과감한가?





화제뉴스 2

아시아★ 보아
스타일도 아시아 No.1





화제뉴스 3

가을에 가장 인기있는
속옷 컬러는?




▶ 2010 가을 머스트 헤브 아이템 ‘체크셔츠’
▶ 가을 멋 내기 아이템으로 ‘트렌치코트’ 어때?
▶ 올 가을 ‘레더 재킷’ 하나면 스타일링 고민 끝!
▶ [스타일 UP&DOWN] 제작발표회 속 女배우들 드레스 열전
▶ [한류★스타일] 女心 울리는 스타들의 '와일드vs로맨틱' 스타일
▶ [이벤트] 트러블피부 '닥터자르트 폼클렌저'로 고민해결~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