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5인 5색 빅뱅 스타일 따라잡기

2012-03-23 13:59:41

[오가을 기자 /사진 박성기 기자] 아이돌 가수 빅뱅이 컴백과 동시에 각종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으로 활동하고 있다.

성숙된 음악만큼이나 화제가 되고 있는 빅뱅의 스타일은 패션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벌써 이들의 패션 스타일링을 참고한 쇼핑리스트를 작성했을 터.

아방가르드하고 화려한 지드래곤의 패션, 와일드하고 스포티한 태양의 스타일, 시크하면서도 활동적인 탑과 대성, 댄디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의 승리의 패션 스타일링이 돋보인다. 각 멤버의 개성이 드러나는 패션 아이템 중 본인의 취향에 맞는 것을 골라 입어 볼 것을 추천한다.

앨범마다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빅뱅 패션을 따라 입는다면 올 봄 패셔니스타는 떼 놓은 당상이다.

태양, 스타디움 점퍼 패션


독감이 유행하고 있는 환절기에는 컬러는 화사하지만 따뜻한 점퍼 아이템이 필수다. 편안한 착용감과 캠퍼스룩으로도 입기 좋은 스타디움 점퍼는 트레이닝 팬츠와도 잘 어울려 실용적이다. 또한 올 해 개최될 런던 올림픽과 함께 어울릴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스포티아이템 이기도 하다.

태양이 입은 스타일처럼 화려한 팬츠와 매치하거나 데님, 코튼 팬츠와 입어 각각의 아이템과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이탑 슈즈와 진을 신어 클럽룩으로, 스니커즈와 데님을 매치해 일상복으로 입어볼 것을 추천한다.

탑-대성, 블랙 재킷으로 멋스럽게


스타디움 점퍼 못지않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블랙 레더 재킷은 시크한 멋을 내고 싶을 때 착용해보자. 화이트 셔츠를 레이어드해 흑백 강한 대비가 있는 스타일링도 좋고 독특한 것을 좋아한다면 올 블랙 패션으로 고스족 느낌을 연출해볼 것을 권한다.

레더 재킷과 블랙 점퍼를 레이어링한 탑에 독특한 프린팅이 그려진 티셔츠 패션은 특별한 날에 입으면 좋다. 평소에는 니트와 구두를 신은 캐주얼한 패션에 반지 하나로 포인트를 주어 탑 패션을 따라할 수 있다.

지드래곤-승리, 블링 팬츠 + 더플 코트 패션


이번 빅뱅의 의상 콘셉트는 ‘화려하고 더욱 화려하게’라는 수식어가 어울릴 만큼 빛이 나고 조금은 아방가르드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지드래곤처럼 슬리브 부분이 부풀어 오른 점퍼를 입기가 어렵다면 광택나는 청바지를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

화려한 조명 아래에 코팅이 된 바지는 섹시한 다리라인을 드러내기 제격이다. 여기에 승리가 입은 더플 코트를 착용하면 평소에도 편안하게 입고 다니기 좋은 패션이 완성된다.
(사진출처: 멋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러브픽션’ 공효진 스타일 따라잡기
▶‘패션왕’ 신세경 vs 권유리, 스타일 따라잡기
▶청순녀 박하선 막장 드라마 주인공 패션 화제
▶‘패션불패’ 미쓰에이 수지의 걸리시룩 따라잡기
▶서울 걸즈 컬렉션(SGC)에 “남자 스타들이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