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바다를 제대로 즐기는 방법?” 완벽한 비치웨어가 정답!

2013-07-08 10:45:21

[윤희나 기자] 이번 바캉스를 바다에서 보낼 패션피플이라면 주목하자. 해변에서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다면 지금 신경써야 할 것은 몸매뿐만이 아니다.

더욱 아름답고 섹시해보일 수 있는 비치웨어를 준비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자신의 체형에 적합한 비치웨어는 날씬해보이면서도 유니크한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볼륨감을 강조하는 비키니부터 수영복 위에 레이어드할 수 있는 비치웨어, 액세서리 등 바캉스 관련 아이템이 다양해지면서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타일난다 관계자는 “이번 시즌, 수영복 트렌드는 보다 강렬해진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다. 특히 비키니 외에도 다양한 비치웨어가 등장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트렌디한 수영복으로 시선 집중!


비치웨어의 핵심 아이템은 역시 수영복이다. 다른 이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수영복 하나면 바닷가에서 누구보다 돋보이는 패션피플이 될 수 있다.

올 여름 수영복 트렌드는 예년보다 더욱 강렬하고 과감해졌다. 특히 형형색색의 비비드 컬러와 프로피칼과 같은 화려한 패턴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옐로우, 핫핑크 등 눈부신 애시드 컬러의 비키니는 상큼 발랄한 비치웨어를 완성시켜준다.

좀 더 감각적인 룩을 원한다면 비키니의 상하의가 다른 디자인으로 된 아이템을 선택하자. 또한 원피스 수영복과 비키니를 결합한 모노키노 역시 섹시함을 더해준다. 귀엽고 러블리한 바캉스룩은 도트, 플라워, 스트라이프 등 프린트 아이템이 제격이다.

가릴 때도 멋스럽게 ‘비치웨어’


몸매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비키니가 부담스럽다면 수영복 위에 비치웨어를 레이어드해 패션 감각은 더하고 체형의 단점은 극복해보는 것은 어떨까.

느슨한 짜임의 그물 니트웨어는 비키니 위에 걸치면 세련되면서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특히 플라워 문양과 같이 특수한 니트 조직은 청순한 분위기도 더할 수 있다. 반면 섹시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그런지풍의 니트웨어를 추천한다.

마치 올이 풀린 것처럼 디자인된 스트라이프 니트웨어나 발목까지 오는 롱 니트원피스는 여성스러움은 물론 고혹적인 느낌을 배가시켜준다.

비치웨어의 완성은 액세서리


아이템 자체가 심플한 비치웨어에서 포인트를 주기 위한 방법 중 하나는 톡톡 튀는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이다.

패셔너블함과 동싱 햇빛을 막아주는 모자는 바캉스룩의 베스트 아이템. 특히 왕골로 만들어진 챙이 넓은 페도라는 여성미를 더해준다. 또한 캐주얼한 느낌의 누에라는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선글라스 역시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보잉 스타일 외에 트렌디한 동그란테의 선글라스는 개성있는 비치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방수기능이 있는 비닐 백, 슈즈 등은 해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어디까지 보여줄래?” 아찔한 ‘시스루룩’의 매력
▶★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 “누가 제일 멋져?”
▶소녀시대-투애니원, 걸그룹 ‘리얼웨이룩’ 트렌드는?
▶김수현-송중기-박유천 “스타일 대세남은 누구?”
▶[제시뉴욕 MD’s pick] “화려한 컬러, 프린트가 대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