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가을은 ‘셔츠’의 계절, 스타의 셔츠 스타일링 제안!

2015-09-07 11:36:28

[김민수 기자] 봄은 산뜻해서 좋고 여름은 바캉스을 떠나는 마음에 설렌다면 가을은 여성들에게 있어서 마음껏 패션을 표현하기 좋은 계절이다.

아직은 따뜻한 햇살이 덥지만 아침저녁으로 부는 바람 때문인지 제법 가을이 온 듯하다. 이렇게 가을이 다가올수록 우리가 입었던 의상도 당연히 길어지기 마련. 곧 쌀쌀해질 가을을 대비하기 위해 꼭 필요한 의상이 있다면 ‘셔츠’가 아닐까.

사계절 필수 아이템인 ‘셔츠’는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는데 일등공신이다. 이에 스타들을 통해 색다른 셔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손수현


일본에 배우 아오이유우가 있다면 한국에는 영화배우 손수현이 있다. 9월2일 오후 서울 호림아트센터에서 열린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쟈니 헤잇 재즈 15F/W 콜렉션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손수현은 오피스룩으로 시선을 이끌었다. 와이드팬츠와 가을을 알리는 셔츠로 매치해 감각적인 느낌을 자아냈다. 여기에 편안함을 주는 브라운 컬러의 숄더백과 유독 돋보이는 레드립으로 여성스러움을 선사했다.

Editor Pick – 와이드팬츠 대신 다리가 길어 보이는 그레이 슬랙스와 깔끔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 셔츠로 매치해보자. 여기에 클러치와 슬립온은 더욱 세련된 오피스룩으로 완성시킬 수 있다.

# 이시영


글러브를 끼고 있을 때는 영락없는 여성 파이터, 브라운관 속 모습은 아름다운 미모를 소유하고 있는 천상 배우 이시영.

올 블랙룩을 연출한 이시영은 블랙 레더 스커트와 블랙 셔츠로 매치해 시크함을 보여줬다. 여기에 블랙으로 된 핸드백과 힐은 군더더기 없는 블랙룩을 보여줬다.

Editor Pick – 블랙 셔츠가 주는 느낌이 단조롭다면 체크무늬가 가미된 셔츠와 움직임이 편안한 핫팬츠로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블랙 레더 백팩은 더욱 멋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 한그루


가을이라고 하면 생각나는 배우, 웃는 모습마저 매력적인 배우 한그루. 멀리서도 눈에 띌 수밖에 없는 백옥 같은 피부로 수수한 메이크업마저 돋보이게 했다.

청량함을 주는 화이트 셔츠와 그레이 베스트 그리고 그레이 팬츠로 연출해 자신감 넘치는 몸매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청순함과 단정함을 동시에 발산해 주위 관계자를 놀라게 했다.

Editor Pick –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각선미가 드러난 스트라이프로 된 원피스로 연출해보자. 여기에 화이트 스니커즈로 매치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만들 수 있다.
(사진출처: ,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올 가을 찰랑대는 ‘프린지’는 필수!
▶ [패션★시네마] 영화 ‘헬프’로 따라잡는 1960년대 복고 스타일링
▶ [패션블로거’s] 트레이닝복 스타일링 팁 “운동할 때도 예뻐야죠”
▶ [패션★시네마] ‘레옹’ 속 핫서머 패션 분석
▶ ‘수트+운동화’ 멋을 아는 남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