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秋女들의 ‘가을 원피스’ 스타일링 제안!

2015-09-23 13:42:16

[김민수 기자] 제법 쌀쌀해진 날씨와 다가오는 추석은 가을이 다가왔음을 의미한다. 가을은 사계절 중에서 가장 화려한 계절이 아닐까.

시간이 지남에 따라 붉은색으로 뒤덮을 가을은 우리에게 섬세하면서 강렬한 이미지를 준다. 이렇듯 계절도 변화하는 만큼 우리들의 의상도 약간은 지나치게 화려하고 당당해질 필요가 있다. 특히 단순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존재하는 아이템은 ‘원피스’가 아닐까 한다.

원피스는 어떻게 스타일링을 하느냐에 따라 다른 느낌을 준다. 이에 스타들을 통해 가을에 어울리는 ‘원피스’ 패션을 제안한다.

# 김민희


웃을 때는 발랄하고 산뜻한 이미지를, 평소에는 시크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배우 김민희.

아름다운 미모는 여전했다. 독특한 무늬가 가미된 화이트 원피스를 연출해 주위 눈길을 이끌었다. 또한 유독 눈이 띄는 각선미와 스트랩이 들어간 블랙 힐은 섹시함까지 자아냈다.

Editor Pick – 하이패션이 부담스럽다면 도트무늬가 가미된 화이트 원피스는 어떨까. 뿐만 아니라 연인에게 사랑받는 데일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편안한 느낌을 주는 스니커즈까지 매치하여 가을 원피스룩을 완성해보자.

# 박한별


데뷔했을 때부터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와 많은 여성들이 부러워할 만한 피부를 소유한 배우 박한별.

성숙해진 미모가 돋보이는 박한별은 블랙&화이트룩으로 원피스와 블랙 롱부츠를 매치하여 가을 패션에 다가갔다. 여기에 블랙 미니 숄더백까지 연출하여 시크한 느낌까지 강조했다.

Editor Pick –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몸매가 드러나는 슬림 롱 원피스와 청재킷으로 매치할 수 있다. 또한 리본이 들어간 센스 있는 슈즈까지 한층 군더더기 없는 패션으로 마무리해보자.

# 손태영


한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을 눈부신 외모와 대한민국 몸짱 배우 권상우의 아내인 배우 손태영.

미소마저 예쁜 손태영은 단아한 원피스로 자리를 뽐냈다. 또한 흠잡을 만한 곳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가을 패션을 선보였으며 미니 블랙 숄더백과 블랙 힐로 포인트를 더했다.

Editor Pick – 섹시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올 가을 트렌드인 버건디컬러를 선택해보자. 특히 슬림핏이 들어간 미니 원피스와 블랙 숄더백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움까지 챙길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테디 패션 아이템 ‘진’ 파헤치기
▶ 스타 패션으로 보는 2015 F/W 패션 키워드
▶ [Fashion Code] 올가을, 옷장에 채워야 할 아이템
▶ 스타 각양각색 화이트 패션 스타일링
▶ 한지민-공승연-이솜, 시사회 스타일링 포인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