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리얼웨이에서 돋보일 수 있는 ★들의 스타일링 TIP

2016-03-23 21:48:08

[우지안 기자] 완연한 봄기운에 옷차림에도 변화가 생기는 계절이 왔다. 유니폼처럼 입어왔던 패딩과 코트를 넣어두고 얇고 산뜻한 의상으로 갈아입기 좋은 요즘. 스타들은 어떤 룩으로 카메라에 포착됐을까.

얇은 티셔츠 한 장에 걸쳐만 주어도 차려입은 느낌을 주는 다양한 재킷과 점퍼로 경쾌한 스프링룩을 연출한 민호-온유-지창욱. 지금 당장 따라 입어도 될 만큼 실용적이고 편안한 룩을 보여 준 그들은 에센셜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한껏 드러냈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계절인 만큼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면서 존재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앞으로 소개할 아이템을 사수할 것.

▶민호-‘남친룩’을 완성시킨 스타디움 재킷


주로 모노톤으로 스타일링하는 샤이니 멤버 민호는 스타디움 재킷으로 깔끔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재킷에 적당한 길이의 팬츠를 더하고 스포티한 스니커즈를 매치해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친룩’을 선보였다.

캐주얼한 무드의 스타디움 재킷은 데님과 매치하면 패셔너블한 스트릿 캐주얼을 완성시킬 수 있다. 컬러에 따라 다양한 무드를 자아낼 수 있는 것도 장점. 또한 이너로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든 가볍게 걸치기만 하면 포인트 룩을 완성시켜 준다.

1. 울프 캐주얼 블루종 2. 브라운브레스 스프레드 스타디움 재킷

▶온유-‘캠퍼스룩’에 제격인 라이더 재킷+백팩


옷 좀 입는다 하는 사람이라면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인 라이더 재킷. 겨울에는 코트 안으로 레이어드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 한 벌 만으로도 어마어마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가수뿐 아니라 연기자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온유는 라이더 재킷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소화했다.

굵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무릎에 절개 디테일이 있는 데님을 매치하고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백팩을 더했다. 와일드한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는 라이더 재킷이지만 경쾌한 프린트의 티셔츠나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을 곁들이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1.슈퍼스타아이 타임스 패치 라이더 자켓 2.비바스튜디오 플라이트 재킷 3.인케이스 카고 백팩

▶지창욱-‘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롱 항공 점퍼


최근 가장 핫한 한류 스타로 급부상한 지창욱. 길이가 긴 항공 점퍼를 편안하게 매치한 그는 데일리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겨울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항공 점퍼는 디자인과 컬러를 달리해 봄까지 유행이 지속될 전망이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로 맞춰 입었지만 스웨트 셔츠 안에 레이어드한 흰 티셔츠와 스니커즈 컬러가 어우러여 조화로운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블랙 계열의 아우터는 어떤 이너와 매치해도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간절기 때 다양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하기 손쉽다.

1.슈퍼스타아이 칼트 MA-1 롱 항공 점퍼 2. 리타 생활 방수가 가능한 샵 코트 (사진출처: 슈퍼스타아이, 울프(wolp), 리타, 비바스튜디오, 인케이스, 브라운브레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같은 옷, 같은 가방 센스 있게 ‘멀티 스타일링’
▶ 서울패션위크, 뭐 입고 갈까?
▶ 취향대로 골라 입자! 매력만점 HOT Styling
▶ [스타일 테마] 멋男들의 트렌디한 ‘아이웨어’ 스타일링
▶ 세상에서 가장 여성스러운 소재, 레이스의 향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