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페미닌룩의 정점, ‘아일렛’ 아이템

2016-07-29 17:46:37

[정아영 기자] 여름철에는 멋도 중요하지만 더위를 물리칠 수 있는 시원한 소재의 옷을 더 많이 찾게 된다.

이번 여름, 시원하고 멋스럽기까지 한 일석이조 아일렛 아이템에 주목할 것. 레이스보다 크고 단단하게 처리된 펀칭 디테일을 아일렛이라고 한다. 통기성이 좋아 여름에 특히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여성스럽고 소녀 같은 무드를 완성해주는데 그만이다.

아일렛 블라우스

아일렛 블라우스가 가진 여성스러운 매력을 배가시키기 위해서는 스커트에 매치하는 것이 베스트. 신민아는 블랙 레더 소재의 펜슬 스커트에 이너웨어가 드러나는 시스루 블라우스로 치명적인 룩을 완성했다.

혜리는 어깨가 살짝 드러난 블라우스에 큼지막한 플라워 패턴이 눈에 띄는 플레어 스커트로 분위기 있는 룩을 선보였다.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의 이수민은 깔끔한 라인의 화이트 아일렛 블라우스에 진한 네이비색 미니 스커트와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한 걸리시룩을 연출했다.

아일렛 원피스

살짝살짝 비치는 아일렛 원피스는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주어 특별해 보이고 싶은 날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룩이다.

원더걸스 멤버 예은은 푸른색 이너에 민소매 롱 원피스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차분한 느낌의 룩을 완성했다. 화영과 서현진은 길이만 다른 비슷한 디자인의 아일렛 원피스를 단독으로 입었다. 화영은 레드 컬러의 스트랩 힐로 룩에 화사한 포인트를, 서현진은 스킨톤 힐로 페미닌하고 우아한 매력의 룩을 완성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