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상큼 주의보’ 트와이스의 데님팬츠 활용법

2017-04-06 15:06:44

[오은선 기자] 트와이스가 ‘KNOCK KNOCK’으로 또 한 번 팬들 곁을 찾았다. 매번 귀엽고 사랑스러운 콘셉트와 상큼함을 선보였던 트와이스. 이번 앨범 역시 예외는 아니다.

이렇듯 핫한 행보를 잇고 있는 트와이스. 음악 방송 출근길 역시 런웨이로 만들기에 충분하다. 최근 포착된 그들의 패션에는 공통점이 있었다. 바로 데님팬츠. 각자 어떤 스타일링을 선보였는지 살펴보자.


완벽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는 쯔위와 정연. 그들은 트렌치코트를 활용한 코디를 선보였다. 먼저 쯔위는 진청바지에 환한 베이지 컬러 트렌치코트를 입어 여성스러움을 어필했다. 더불어 신발과 가방을 블랙컬러로 통일했다. 특히 쯔위의 카키 헤어 컬러와 아우터의 색이 잘 어울린다.

정연은 통이 큰 트렌치코트와 밑단이 헤진 데님 팬츠, 블랙 이너를 매치했다. 더불어 그는 짧은 헤어 스타일로 보이쉬한 분위기가 있는데, 동그란 안경을 써 귀여운 이미지를 더했다. 또 아우터 소매의 디자인이 유니크한 것이 포인트다.


그다음은 재킷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먼저 귀여운 매력의 나연은 재킷을 활용한 캐쥬얼 패션을 선보였다. 슬립온과 미니 크로스백, 화이트 이너와 청바지, 마지막으로 연한 그레이 톤의 재킷을 매치한 것. 이어 화이트 커프스 소매로 포인트를 줬다.

미나는 데님 팬츠와 브라운 빅백을 제외하고 어두운 톤의 옷과 소품을 매치했다. 톤다운된 헤어 컬러와 어우러져 정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어 사나는 핑크 포인트 헤어 컬러와 어울리는 분홍 라이더 재킷을 선택했다. 굽이 있는 앵클부츠와 드롭 이어링을 더해 여성스러운 코디를 완성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