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하객룩 고민, 스타일리시한 컬러 슈트로 해결

2017-04-19 15:32:44

[정아영 기자] 봄은 결혼 시즌이다. 주말마다 줄줄이 잡혀있는 결혼식 일정에 어떤 옷을 입고 갈지 스타일링에 대한 걱정이 앞선다.

최근 과하지 않으면서도 스타일리시하고 봄의 화사한 기운까지 엿볼 수 있는 컬러 슈트가 각광받고 있다. 하객룩으로 연출해도 손색없는 스타의 슈트 스타일링을 준비했다.

>>컬러 수트

남들과는 다른 룩, 봄에 걸맞은 화사하고 세련된 룩을 원한다면 선명한 색감이 돋보이는 컬러 슈트로 스타일링 해볼 것.

차예련은 차분한 느낌의 옐로우 컬러 더블 버튼 슈트 차림으로 화사한 미모를 과시했다. 최정원은 화이트 블라우스에 선명한 레드 컬러 슈트를 매치하고 화이트 하이힐와 실버톤 클러치백으로 세련된 룩을 완성했다. 서지혜 역시 깔끔한 화이트 셔츠를 이너로 매치하고 블루 컬러의 원버튼 슈트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블랙 수트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별다른 치장 없이 간단하게 스타일리시함을 살리고 싶다면 블랙 슈트가 답이다.

한채아는 올블랙 룩에 드롭 네크리스로 포인트를 주고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로 고혹적이면서도 청순한 룩을 완성했다. 김새롬은 블랙 슈트에 이너로 화이트 티셔츠를 입어 깔끔하게 연출하고 볼드 이어링과 립 메이크업으로 포인트를 줬다. 김혜수 역시 블랙 슈트에 레터링이 돋보이는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한 후 클러치백를 들어 매니시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선보였다.

>>핑크 수트

얼굴에 조명을 켠 듯한 화사함을 더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극대화하고 싶은 이들에겐 사랑스러운 핑크빛 수트를 제안한다.

천우희는 화이트 이너에 루즈핏 핑크 컬러 재킷과 팬츠를 매치하고 헤어는 옆머리를 자연스럽게 내린 후 뒤로 묶어 연출했다. 여기에 스킨톤 하이힐을 신어 페미닌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을 선보였다. 강소라와 류현경 역시 각각 사랑스러운 베이비 핑크빛 수트에 스킨톤 힐로 로맨틱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