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스타일리시한 레인코트룩 연출법

2017-08-30 17:55:16
[황소희 기자]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는 한풀 꺾였지만 장마철이 지나서도 계속되는 폭우 때문에 난감하기 짝이 없다. 특히 고온 다습한 날씨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도 찝찝한 기분이 가시질 않아 고민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불쑥 불쑥 찾아오는 집중호우 때문에 매번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실용성과 스타일을 고루 갖춘 레인코트 아이템을 활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판초 스타일의 레인코트


궂은 날씨에도 언제나 환하게 빛나는 외모를 소유한 이민정은 판초 스타일의 레인코트로 발랄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비가 와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포기할 수 없다면 이민정처럼 판초 스타일의 레인코트를 활용해 귀여움이 이미지를 연출해보자. 여기에 종아리까지 오는 미들 레인부츠와 헤어밴드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사랑스러운 느낌을 완성할 수 있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챙긴 스포티한 레인코트


독특한 스타일도 본인만의 느낌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산다라박은 스포티한 레인코트로 센스 있는 룩을 완성했다.

패셔니스타 산다라박처럼 실용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스포티한 레인코트를 코디해보자.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레인코트에 상큼한 옐로우 컬러의 티셔츠를 매치해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룩에 개성을 살린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우아한 느낌을 완성하는 트렌치 레인코트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주는 남보라는 베이직한 트렌치 레인코트로 한층 더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비가 와도 분위기 있는 연출을 원한다면 남보라처럼 페미닌한 무드의 트렌치 레인코드를 매치해보자. 베이직하게 떨어지는 라인에 포인트가 되는 벨트로 허리를 강조하여 여성미를 살린 우아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패셔너블한 케이프 레인코트


완벽한 비율의 공현주는 패셔너블한 케이프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인코트로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했다.

장마철에도 공현주처럼 개성 있는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케이프 레인코트를 활용해보자. 넉넉한 핏으로 활동성이 뛰어난 케이프 레인코트는 슬림한 허리라인을 살려주는 벨트로 한층 더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