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성훈-남주혁으로 살펴보는 패션 스타일링

2017-08-31 10:33:18
'
[오은선 기자] 남주혁과 성훈, 그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바로 큰 키와 탄탄한 몸매로 패션 소화력이 아주 좋다는 것. 캐쥬얼룩부터 슈트까지 ‘찰떡’처럼 소화하는 그들의 패션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슈트


성훈 강렬한 블루 컬러의 슈트를 선택한 성훈. 블루 컬러를 강조하기 위해 이너와 슈즈는 화이트로 통일했다. 강한 인상의 얼굴과 어우러져 세련되고 남성적인 무드가 느껴진다. 특히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스타일링으로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헤어 스타일 역시 차분하게 드라이해 패션에만 시선을 집중시켰다.

남주혁 블랙, 또 블랙. 남주혁은 완벽한 올블랙룩을 선보였다. 헤어 컬러와 통일돼 단정한 느낌도 풍겼다. 단 쇄골이 살짝 노출되는 이너를 선택해 포인트를 줬다. 더불어 몸에 핏되는 슈트는 그를 한층 더 깔끔하게 연출해줬다.

★셔츠


성훈 가장 기본적인 아이템을 활용한 패션. 성훈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슬랙스로 편하면서도 흠 잡을 데 없는 룩을 연출했다. 앞쪽만 넣은 셔츠는 깔끔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느낌까지 든다. 이 패션은 여자친구와의 편한 데이트 혹은 꾸민듯 꾸미지 않은 룩을 원할 때 참고하자.

남주혁 티셔츠와 블랙진, 운동화에 셔츠를 살짝 거쳐 스포티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연출했다. 특히 오버 사이즈 셔츠는 그를 더욱 어려보이게 만들었다. 앳된 외모와 패션이 어우러져 마치 20대 초반, 풋풋한 새내기 분위기까지 느껴졌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