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가을엔 딘트의 시크한 레더 아이템으로

임재호 기자
2021-09-10 11:44:08
[임재호 기자] 의류는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진다. 다양한 소재 중에서도 가을에 가장 잘 어울리는 건 바로 다름 아닌 레더가 아닐까. 패션에 관심이 있다면 시크하면서도 멋스러운 레더 아이템은 가을에 찰떡이라는 걸 알 수 있을 것이다.
특유의 질감 때문에 다소 강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내기에 좋은 레더 아이템. 지금 당장 옷장에서 꺼내 입기 가장 좋은 소재다. 레더 아이템 하면 재킷을 가장 먼저 떠올리기가 쉽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아이템들이 존재한다.
아우터뿐만 아니라 원피스, 팬츠, 스커트, 셔츠 등 다양한 딘트의 레더 아이템을 통해 시크한 가을 여자로 거듭나는 스타일링 팁에 대해서 살펴보자.
#원피스

▶D4134 뮤즈 레더 스모크 밴딩 미디 원피스
▶D4120 리버 레더 퍼프 슬릿 미디 원피스
▶D4119 코덴 레더 슬리브리스 튜브탑 플레어 원피스
첫 번째 아이템은 멋스러운 무드가 돋보이는 딘트의 레더 원피스들이다. 뮤즈 레더 원피스는 안정적인 포인트와 유니크한 스타일을 연출 가능하다. 컬러 역시 브라운 컬러로 가을에 제격. 같은 브라운 컬러의 슈즈나 백을 함께 매치하면 분위기 있는 가을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리버 레더 퍼프 슬릿 미디 원피스는 깔끔한 웨이스트 라인에 셔링 디테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커프스 라인을 잡아주어 풍성한 소매라인을 선사한다. 코덴 레더 슬리브리스 튜브탑 원피스는 뷔스티에 원피스로 다양한 이너와의 매칭도 가능하다. 특히 퍼프 셔츠를 같이 코디하면 멋스럽게 퍼지는 원피스의 A라인과 함께 더욱 더 드레시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활용도와 실용성이 높다. 가을에도 포기 못하는 원피스, 딘트에서 찾아보자.
#셔츠

▶S339 저스티 레더 포켓 오버핏 셔츠
▶S441 마엘 레더 퍼프 투 포켓 루즈핏 셔츠
레더 소재의 시크한 셔츠 역시 가을에는 포기 못 하는 아이템. 핑크 컬러의 저스티 레더 포켓 오버핏 셔츠는 포켓 벨트가 세트로 구성된 것이 특징. 벨트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마엘 레더 퍼프 투 포켓 루즈핏 셔츠는 스타일리시한 아웃핏을 연출하기엔 최고의 셔츠. 클래식한 레더 텍스쳐가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아이템이다. 소매 퍼프 덕분에 안정적인 착용감과 유니크한 무드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아우터

▶J1068 로틴 레더 퍼프 카라리스 싱글 재킷
▶J9068 카릭 더블 버튼 레더 코트
▶J1302 로엔프레더 패드 오버핏 싱글 재킷
레더로 만든 아이템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아닐까 싶은 아우터. 레더 퍼프 카라 리스 재킷은 카라 리스 디자인으로 미니멀함과 세련된 맛을 더해준다. 여기에 오버 버스 한 핏으로 밋밋하지 않은 스타일링을 뽐낼 수 있다. 더블 버튼 레더 코트는 파워숄더 포인트와 흩날리는 바텀 라인으로 딘트의 시그니처를 잘 나타냈다. 여기에 블랙 레더 벨트를 시크하게 코디해 주면, 허리라인까지 잡아줘서 멋스러운 아웃핏을 완성할 수 있다. 레더 패드 오버핏 싱글 재킷은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깔끔한 디자인에 올 레더 텍스처이며 다양한 코디네이션이 가능한 아이템으로 활용도를 중요시 생각한다면 꼭 Pick 해야 할 아이템.
#바텀

▶P2485 이프링 비비드 레더 밴딩 하프 팬츠
▶SK2127 스엘 레더 핀턱 슬릿 미디 스커트
▶P2490 마레트 레더 골드링 밴딩 숏 팬츠
레더 소재의 바텀 역시 빠질 수 없다. 컬러 자체로도 유니크 그 자체인 비비드 레더 밴딩 하프 팬츠는 하이웨이스트 라인으로 다리를 길어 보이게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컬러 덕분에 포인트 바텀 아이템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슬릿 미디스커트는 전면 핀턱 절개 디테일과 밑단 슬릿으로 체형 커버에 용이한 디자인이 특징. 다양한 상의와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골드링 밴딩 숏 팬츠는 허리 라인에 밴드가 내장되어 체형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팬츠다. 레더 특유의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무드가 특징인 아이템이다.
매 시즌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딘트. 레더 소재 하나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은 물론 폭넓은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올 F/W 시즌에 놓칠 수 없는 딘트의 레더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고 유니크한 나를 표현해보자. (사진제공: 딘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