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드림하이' 고혜미 스타일링 비밀은 '체크 패턴'

2011-02-07 10:16:56

[이유미 기자]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드라마 ‘드림하이’ 고혜미의 사랑스런 스타일링이 여성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극중 가수를 꿈꾸는 고혜미 역으로 열연중인 수지는 깔끔한 디자인에 비비드, 브라이트 톤의 컬러를 활용한 화사한 모직 소재 코트로 통통 튀는 그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특히 체크무늬 의상을 활용해 그만의 매력을 뽐낸다.

체크무늬 아우터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의 연출이 가능해 겨울 데이트룩으로 떠오르며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크로스로 매치한 백, 개성 넘치는 컬러와 패턴의 레깅스, 퍼 소재 넥 워머, 로맨틱 헤어핀을 더해 귀엽고 사랑스런 이미지를 배가 할 수 있다.


의류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젊은 여성들에게 귀엽고 사랑스런 느낌이 물씬한 모직 코트가 인기몰이 중”이라며 “특히 겨울 시즌에 맞춰 출시된 레드, 블랙 컬러의 조화가 세련된 모직코트나 셔츠는 귀엽고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원하는 젊은 소비층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말했다.

올 겨울 체크 무늬의상을 활용해 상큼 발랄하고 사랑스런 느낌이 물씬한 고혜미룩에 도전해보자. 고혜미처럼 러블리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발랄한 느낌의 체크패턴이 어우러진다면 더욱 사랑스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데님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 한다면 시크하고 도시적인 스타일 연출도 가능해 기분이나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KBS 드라마 ‘드림하이’ 방송 캡처, 데니즌, 리바이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손담비 하의실종 패션 ‘각선미 돋네!’
▶ 쉽지 않은 겨울 코디, 어떤 아이템으로?
▶ ‘마이 프린세스’ 김태희 스타일 파헤치기!
▶ 드라마 속 매력남들의 클래식룩, 어떻게 다를까?
▶ 명절, 김남주-수애 스타일로 어른들에게 호감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