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무지 티셔츠'의 화려한 변신!

송영원 기자
2014-05-18 04:31:31
옷장에서 잠자고 있던 무지 티셔츠가 화려하게 변신하고 있다.

캐주얼한 데님 스키니 팬츠부터 핫핑크 하이 웨이스트 스커트까지 올 여름 잇 아이템과 매치하면 완벽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다.

무지 티셔츠는 프린트 제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해 여름이 되면 특히 인기가 높다. 화이트 컬러가 강세를 보였던 작년과 달리 올해는 화려한 컬러가 유행하면서 엘로우, 오렌지색 등의 무지 티셔츠의 구매가 늘고 있는 추세다.

액티브하게 스타일링하기!

배기 팬츠의 경우 S라인 굴곡을 가려준다는 단점이 있지만 활동성을 강조한 아이템으로 편안함을 준다. 스니커즈와 가죽 소재의 뱅글로 포인트를 살짝 가미하면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강렬한 옐로우 컬러를 톤다운 시켜주는 차분한 베이지 컬러와의 믹스 앤 매치와 심심한 스타일을 방지하기 위한 밴딩 벨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밴딩 벨트의 경우 느슨하게 티셔츠 위에 둘러주는 것이 포인트다.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하기!

나염 프린팅의 경우 여름에 특히 사랑 받는 기법으로 은은하면서도 감각적인 프린트의 매력과 캐주얼한 오렌지 컬러의 티셔츠로 언발란스 페미닌 룩 연출이 가능하다. 슈즈 등의 액세서리의 경우 단색으로 상의 혹은 하의 색상과 통일하는 것이 좋다.

이번 시즌 핫 아이템인 스크레치 데님과 보헤미안 액세서리를 믹스 앤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단, 과도한 패션 욕심은 금물. 쉬크한 블랙 컬러 스키니 팬츠의 경우 상의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매치하고 슈즈와 액세서리의 경우 하의의 색상과 비슷한 컬러를 매치하여 시선이 분산되는 것을 방지할 것. (자료제공: 스타일렛)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올 여름 '쿨 비키니' 퍼레이드
▶ 하이힐, 그 참을 수 없는 유혹
▶ 서인영 "아찔한 속눈썹" 따라잡기
▶ 젠틀맨 지진희, 엉덩이 공개한 사연은?
▶ '비 vs 유재석'의 살인미소에는 어떤 차이가?
▶ 잠자리를 거부하는 당신의 아내, 혹시?
[Open 이벤트] 빅뱅이 직접 사인한 CD받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