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한효주-한예슬-김효진의 가을가을한 공항룩

2016-10-07 20:14:39

[정아영 기자] 쏟아져 나오는 가을 옷의 홍수 속에서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매일 고민된다면 스타의 공항룩에서 해답을 찾아볼 것.

빠르고 트렌디한 스타의 룩은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보여주는 척도이자 친절한 스타일링 지침서가 되어주기 때문. 가을가을한 느낌으로 치장한 한효주-한예슬-김효진의 스타일리시한 공항룩을 살펴보자.

한효주의 트렌치 케이프

청순함의 대명사 배우 한효주의 선택은 트렌치 케이프. 여성스러우면서도 소녀 같은 매력이 물씬 느껴졌다.

화이트 컬러 스웨터에 연한 컬러의 와이드 데님 팬츠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공항룩 완성. 까만 선글라스와 앵클부츠를 더해 가을 분위기를 한껏 살린 깔끔한 룩을 연출했다.

한예슬의 트위드 재킷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 한예슬은 트위트 재킷으로 멋을 냈다. 여기에 연청 팬츠와 앵클부트, 복주머니 모양의 미니백으로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또한 양쪽에 밝은 컬러로 포인트를 준 그의 펑키한 펌 스타일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김효진의 야상점퍼

출산 후에도 모델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김효진은 야상 점퍼와 편안한 스니커즈 차림에도 완벽한 비율을 자랑했다.

카키 컬러의 야상 점퍼는 이너로 매치한 검은색 티셔츠와 데님 치마와 잘 어우러져 가을 분위기를 제대로 연출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