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롱 코트, 어떻게 입을까?

2016-10-29 00:07:56

[정아영 기자] 뚝 떨어진 기온에 어느덧 겨울이 성큼 다가왔음을 실감한다.

바야흐로 코트의 계절이 찾아온 것. 특히 추위를 막아주는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두루 갖춘 롱 코트의 인기는 식을 줄을 모른다.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이들의 롱 코트 스타일링을 참고해 다가오는 겨울, 어딜가나 주목받는 패션피플로 거듭나 보자.

#최강희

밝게 염색한 머리를 마틸다를 연상케 하는 단발로 자르고 나타난 최강희는 체크 패턴의 롱 코트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했다.

코트 안에는 벨트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원피스와 스웨이드 소재의 앵클 부츠를 매치해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정유미

러블리한 처피뱅으로 더욱 어려진 미모를 뽐낸 정유미는 화이트 터틀넥에 데님 팬츠, 까만 앵클부츠를 매치한 깔끔한 룩을 선보였다.

아우터로 소매 디테일이 인상적인 스트라이프 블랙 롱 코트를 택해 룩에 포인트를 줌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함을 극대화했다.

#서효림

세 가지 컬러의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원피스로 페미닌한 무드를 완성한 서효림은 아우터로 브라운 컬러의 롱 코트를 입어 룩에 안정감을 더했다.

여기에 버건디 컬러의 삭스과 블랙 로퍼를 신고 반묶음 헤어스타일을 더해 소녀스러운 무드를 완성했다.

#박하선

청순한 미모의 소유자 박하선은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혼술남녀’ 종방 파티에 화사하고 분위기 있는 레드 컬러의 롱 코트 차림으로 등장했다.

이너로 깔끔한 화이트 티셔츠와 단정한 블랙 팬츠를 입고 같은 컬러의 앵클 부츠를 매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