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겨울엔 도톰하고 포근한 무스탕 (feat.트와이스)

2016-12-05 19:29:30

[정아영 기자] 갑자기 뚝 떨어진 기온에 옷깃을 단단히 여미게 된다. 추운 계절일수록 아우터의 중요성을 더욱 실감하게 되는데 보온성과 멋스러움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고 싶다면 ‘무스탕’에 주목할 것.

무스탕 특유의 도톰하고 포근한 느낌을 사랑스럽게 소화한 트와이스 멤버들이 공항에서 포착됐다. 컬러도 디자인도 다양한 이들의 무스탕 스타일링이 궁금하다.

‘멋쁨’ 정연& ‘세련’ 채영

밝게 염색한 숏컷 스타일로 등장한 정연은 검정 니트에 청바지, 앵클부츠를 매치한 후 블랙 롱 무스탕을 걸쳐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반면 채영은 블랙 숏팬츠와 스타킹, 동색의 롱부츠로 각선미를 드러낸 치명적인 룩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브라운 컬러와 블랙 배색의 오버핏 무스탕으로 세련된 감각을 한껏 뽐냈다.

‘페미닌’ 쯔위& ‘러블리’ 나연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 무스탕으로 여성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쯔위. 이너로는 깔끔한 검정 상의에 스키니 진, 매니시한 스타일의 구두를 매치해 캐주얼한 느낌의 룩을 완성했다.

깜찍한 미소가 매력적인 나연은 양털 안감이 외피에 노출되어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무스탕을 입고 등장했다. 팔꿈치 부분 패치와 포켓이 빨간 체크패턴으로 처리되어 귀여운 느낌을 자아냈으며 빨간 애나멜 미니백을 메 룩에 화사함을 더해주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