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역도요정 김복주’ 속 겨울 패션 추천

2016-12-20 14:42:43

[오은선 기자] MBC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가 승승장구 중이다. 이성경과 남주혁의 놀라운 케미로 시청자를 사로잡은 것. 더불어 남주혁의 세련된 룩과 이성경의 귀여운 체대생 패션 스타일링 역시 관심을 모은다. 이에 보온과 스타일까지 한 번에 잡은 이성경룩을 살펴본다.

★항공 점퍼


역도부 학생 김복주가 즐겨 입는 아이템 중 하나는 항공점퍼. 보온은 물론 어느 옷에나 잘 어울려 내추럴한 동시에 스타일리쉬하게 코디하기 좋다.

이성경은 두꺼운 니트와 목도리를 해 보온을 최우선으로 생각했다. 이어 청바지를 매치해 편한 등교룩을 완성했다. 그의 마른 몸매와 아방한 핏의 항공점퍼가 잘 어울린다. 더불어 짧은 앞머리까지 더해져 그의 천방지축 성격에 맞는 분위기를 자아낸다.

★패딩 조끼


매우 추운 날씨가 아니라면 패딩 조끼를 활용해도 좋다. 이성경은 목폴라티와 라운드 기모 맨투맨, 패딩 조끼를 매치해 귀여운 무드를 연출했다. 특히 자칫 디자인이 화려한 맨투맨을 선택했으며 목폴라티와 패딩 조끼 컬러를 통일했다.

만일 같은 톤의 컬러 매치가 싫다면, 패딩 조끼와 이너 중 한 곳에만 포인트 컬러를 넣자. 레드, 블루 등 색이 강한 옷과 함께 매치하기보다는 블랙, 레드 등 무채색과 섞어 선택하자.

★야상 패딩


야상 패딩은 컬러와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다. 이성경은 개나리색 아방한 핏의 야상 패딩을 선택했다. 그의 밝은 갈색 눈동자와 헤어 컬러, 하얀 피부와 어울려 전체적으로 밝고 활발한 느낌이 든다.

이 코디에서 역시 목폴라를 매치했다. 야상 패딩 색과 맞춰 아이보리와 옐로우 컬러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선택해 통일감을 줬다.(사진출처: MBC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스틸컷)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