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시사회장에서 포착한 스타의 겨울 스타일링

2016-12-21 11:24:50

[정아영 기자] 메이크업부터 전반적인 스타일링에 이르기까지 결점을 쉽사리 찾아보기 힘든 스타의 룩. 머리부터 발끝까지 따라하고 싶은 그들의 겨울 스타일링이 궁금하다.

리얼웨이룩과 빛나는 데일리 메이크업까지 모든 것을 볼 수 있는 스타의 시사회장 나들이 현장을 포착했다. 이번 겨울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이들의 스타일링과 화사한 미모를 위한 메이크업 비법까지 놓치지 말자.

원피스+롱코트

롱 코트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른다. 스타일리시하고 보온성까지 갖출 수 있는 아이템으로 내내 사랑받을 전망이다. 롱 코트 속에 어떤 아이템을 입어야 더욱 멋스러워 보일지 고민이라면 군더더기 없는 원피스 하나로 충분히 해결할 수 있다.

연한 컬러 코트 속에는 포인트가 되는 버건디 컬러로, 진한 컬러나 무늬가 있는 코트를 골랐다면 밝은 컬러의 깔끔한 니트 롱 원피스를 매치해볼 것.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촉촉한 피부 표현과 핑크 계열의 립 컬러가 더해진다면 더욱 완성도 높은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스웨이드 점퍼

스웨이드 점퍼는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데다 보온성까지 뛰어나다. 따뜻해 보이는 스웨이드가 가진 오묘한 질감 또한 매력적.

시크한 블랙 원피스에 청록색 스웨이드 점퍼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해볼 것. 섹시함이 물씬 느껴지는 스타일로 연말 모임과 같은 자리에서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조금 더 분위기 있어 보이고 싶다면 레더 소재의 블랙 미니스커트에 화이트 블라우스, 브라운 컬러의 스웨이드 점퍼로 완성한 캐주얼함이 가미된 포멀룩은 어떨까.

여기에 은은한 광채피부와 룩에 스타일리시 지수를 한층 더 높여줄 볼드한 액세서리까지 적절하게 매치해 준다면 더욱 완벽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포인트 벨벳 원피스

세련된 느낌의 벨벳 소재도 이번 시즌 핫 아이템 중 하나. 여성스럽고 우아해 보여 이너부터 원피스, 스커트로 두루 활용되며 남자는 고급스러워 보이도록 수트에 접목하는 등 패셔니스타들의 애정을 독차지하고 있다.

인기 아이템인 뷔스티에로 벨벳이 가진 매력을 극대화해볼 것. 이때 이너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르는 것이 좋다. 블루 계열의 얇은 니트나 셔츠에 청록색 또는 검은색 벨벳 뷔스티에 롱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마음껏 발산해볼 것. 밝은 컬러의 베레모를 매치하는 센스를 발휘한다면 캐주얼하고 귀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룩의 완성은 촉촉하게 빛나는 뽀얀 피부

칙칙해 보이는 얼굴빛으로는 어떤 멋스러운 룩에도 예뻐보이기 힘들 것. 겨울철 화사한 메이크업의 완성은 꼼꼼한 기초 케어에 있다. 하루종일 촉촉하고 뽀얀 피부 메이크업을 유지하기 위한 아이템에 주목하자.

01 이니스프리 자연발효 에너지 에센스- 고농축된 제주 콩 발효 원액과 발효 오일을 함유하 피부에 건강한 윤기와 탄력을 부여해준다.
02 더페이스샵 예화담 생기 순환 에센스- 씨앗, 뿌리, 꽃, 열매 등 자연에서 얻은 성분이 피부에 깊은 영양과 생기를 선사해준다.
03 ㈜뉴트리 판도라뷰티 에버콜라겐 타임- 피부 속부터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꾸어주는 마시는 콜라겐.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준다. 알약 타입의 ‘에버콜라겐 UV케어’로도 섭취 가능하다.
04 메디힐 엔엠에프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이엑스-천연보습인자와 뛰어난 수분공급 효과를 지닌 성분을 다량 함유한 마스크팩으로 피부 보습과 진정,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사진출처: ㈜뉴트리 판도라뷰티, 더페이스샵, 이니스프리, 메디힐,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