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서현진-크리스탈-산다라박, 스타일 연출 TIP

2017-03-27 18:30:02

[김민수 기자] 언제나 화제의 대상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스타들.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이들의 패션은 언제나 그렇듯 심상치 않다. 특히 남성보다 여자 연예인들의 경우에는 더욱 신경을 요할 터.

최근에는 화사하고 눈에 띄는 스타일링으로 등장해 주목을 받았던 서현진, 크리스탈, 산다라박이 화제다. 이들은 꾸민 듯 안 꾸민 듯 캐주얼함 속에서도 그들만의 트렌드와 개성을 놓치지 않은 패션을 선보인 것.

과연 공식석상에 참석해 이목을 사로잡았던 이들의 스타일링 연출TIP은 무엇일까.

#서현진


대한민국 ‘로코여신’ 배우 서현진. 지난 3월2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프리즌’ VIP시사회에 참석해 아름다움을 뽐냈다. 그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매치해 캐주얼한 면모를 선보인 뒤 화이트 재킷으로 세련된 느낌이 묻어나는 공식석상 룩을 마무리했다.

[Editor Pick] 재킷과 데님의 조합은 캐주얼하지만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한다. 이때 오버 사이즈의 재킷으로 매치하는 것이 더욱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것. 여기에 앵클부츠를 착용하고 버건디 컬러를 선택한다면 나무랄 데 없이 완벽한 룩을 선보일 수 있다.

#크리스탈


크리스탈은 가수 겸 CEO로 성공한 소녀시대 전 멤버 제시카의 친동생으로 정자매의 우월한 미모를 자랑한다. 언니 못지않게 뛰어난 패션센스를 자랑하는 그가 얼마 전 한 브랜드 행사장에 참석해 포토월에 올랐다.

그는 화이트 블라우스와 블랙 슬랙스로 블랙 앤 화이트 룩의 정석을 보여준 것. 뿐만 아니라 커프스 디테일이 여성스러운 매력을 더했으며,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그만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Editor Pick] 블랙 앤 화이트 룩은 언뜻 보면 평범해 보이지만 어떤 디자인으로 매치하느냐에 따라 주는 느낌도 달라진다. 프릴 소재 디테일의 블라우스와 미디길이의 스커트는 여성미를 극대화 시켜줄 수 있다.

#산다라박


가수 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산다라박이 영화 ‘원스텝’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이날 그는 도트 무늬가 가미된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 것. 더불어 따뜻해진 날씨와 어울리는 룩을 선보이며 완벽한 패션을 보여줬다.

[Editor Pick] 벚꽃을 맞이할 준비가 된 여성이라면 체크패턴의 원피스를 선택할 것. 러블리하면서도 로맨틱함을 주는 봄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으며 동시에 남성들의 마음까지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