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가을, 트렌디해지고 싶다면 이들을 참고하자!

2017-10-12 15:35:49

[김민수 기자] 선선해진 가을, 트렌디해지고 싶다면 스타들을 따라하자. 시크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에 분위기까지 더하기 위해서는 남다른 스타일링법이 필요할 터.

이러한 가을 룩을 연출하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다. 굳이 멋을 내지 않아도 몇 가지 포인트 아이템만 있다면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을 것. 그렇다면 남다른 패션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최근 공식석상 및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배우 고준희, 한효주 가수 헤이즈를 통해 트렌디한 가을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자.

#고준희


중성적인 매력으로 여심까지 사로잡은 배우 고준희가 해외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공항에 모습을 드러냈다. 매 장소마다 그곳을 런웨이장으로 만들어버리는 그녀가 이날도 공항을 자신의 패션 무대로 사용했다.

그는 화이트 이너와 블랙 숏팬츠로 먼저 평범한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하지만 카키빛 코트를 걸치며 공항 패션을 완성, 여기에 선글라스와 독특한 디자인의 토트백으로 완벽한 스타일을 연출하며 트렌디하게 마무리했다.

[Editor Pick] 여성들에게 가장 많이 활용되는 아우터 중 하나인 오버사이즈 재킷은 F/W 시즌뿐만 아니라 계절감에 적절한 소재가 가미되면 일년 내내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팬츠와 매치할 수 있어 실속 있는 멀티 아이템으로 꼽히며 트렌디함은 물론 빈티지한 느낌까지 자아낼 수 있으니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한효주


청순함의 대명사 배우 한효주는 체크 패턴이 가미된 원피스로 자리를 빛냈다.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소매 부분의 디테일이 감각적인 무드를 이끌어 냈으며 오렌지와 카키빛의 절묘한 조합이 세련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줘 올 가을 주목해볼 만한 아이템이다.

[Editor Pick] 체크 패턴의 원피스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하나쯤 장만해두면 요긴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좀 더 돋보이고 싶을 때 연출하면 한결 수월하게 완성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헤이즈


매력적인 보이스로 뭇 남성들을 녹이고 있는 가수 헤이즈. 역시 체크 패턴을 기본으로 한 슈트 룩을 보여주며 매니시 감성을 완성시켰다. 뿐만 아니라 별무늬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더하며 유니크한 느낌이 돋보인 스타일을 선사했다.

[Editor Pick] 매니시한 감성은 보통 오피스 룩으로 연출하지만 이번 시즌 오피스 룩은 가을과 겨울, 데일리 룩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해졌다. 특히 전체가 체크 패턴으로 가미된 슈트 룩은 눈여겨볼 만하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