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화이트데이 패션 스타일링 팁

2019-03-13 17:15:20

[오은선 기자] 어느새 코앞으로 다가온 화이트데이. 연인과 달콤한 데이트가 예정돼 있다면 메이크업은 물론 패션 스타일링까지 사랑스러운 무드로 연출해보자.

여성스러움만 어필해야 한다는 생각은 편견. 본인과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택할 경우 매력은 배가될 것. 세련된 원피스로 시크함을 어필하거나, 레이스 롱 원피스로 사랑스러움을 어필해도 좋다. 이어 통통 튀는 스포티한 패션으로 귀여움을 강조하는 방법도 있다.

어떤 의상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스타의 패션 스타일링을 참고해볼 것. 다양한 헤어, 메이크업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어 더욱 이득이다. 이에 참고하면 좋을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강소라


어떤 옷을 입어도 완벽하게 소화하며 고급스럽게 연출하는 배우 강소라. 과거 그가 입고 나온 고급스러운 느낌의 원피스는 실제 가격이 공개된 후 연일 화제가 되기도.

그는 최근 스킨톤 셔츠 원피스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단순한 느낌의 패션임에도 불구하고 페미닌 무드를 강하게 풍겼기 때문. 메이크업, 헤어스타일에 비중을 뒀다면 단순한 의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모두 다 강한 디자인으로 연출하면 투머치한 느낌이 들기 때문.

Editor’s pick_강소라처럼 스킨톤의 셔츠 원피스 스타일링이 부담스럽다면 비슷한 무드의 화이트 컬러를 택해도 좋다.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까지 더할 수 있을 것. 화이트 셔츠 원피스 스타일링의 경우 헤어, 메이크업에 따라 더욱 다양한 느낌을 낼 수 있다. 깔끔한 메이크업은 그야말로 시크의 정석. 반대로 화려한 헤어,메이크업을 연출한다면 섹시함까지 풍길 수 있다.

이하늬


매력적인 페이스와 육감적인 몸매로 남심을 사로잡는 이하늬. 최근 영화 ‘극한직업’에서 통통 튀는 매력적인 역할을 연기하며 보는 이의 마음을 빼앗기도. 말 그대로 다재다능한 그녀는 메이크업, 패션 스타일도 연일 화제다.

‘극한직업’ 제작발표회에서 선보인 블랙 레이스 원피스는 섹시하면서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의상이었다. 가운데 벨트 포인트로 몸매 라인까지 눈에 띄기도. 하지만 블랙 컬러의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까지 더해져 이하늬와 찰떡처럼 어울렸다.

Editor’s pick_블랙 원피스의 차분한 느낌을 피하고 싶다면 조금 더 밝은 컬러를 선택해도 좋다. 레이스 혹은 셔링 디자인의 롱 원피스는 밝은 컬러일 경우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욱 어필할 수 있다. 이어 허리 벨트 혹은 스트랩 끈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더욱 좋다.

ITZY_유나


상큼한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걸그룹 패션을 참고해보면 어떨까. ITZY(있지)는 등장과 함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신인 걸그룹이다. 중독성 강한 노래로 많은 이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특히 멤버 유나는 최근 섹시함과 발랄함이 공존하는 패션을 선보였다. 피트 되는 티셔츠에 핫팬츠를 매치한 것. 많이 따뜻해진 날씨 덕에 이러한 패션도 길거리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스타킹을 함께 신는다면 보온성은 물론 다리 피부 톤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Editor’s pick_딱 달라붙는 상의가 부담스럽다면 레이어드로 독특한 매력을 뽐내보면 어떨까. 시스루 블라우스에 오프숄더 맨투맨을 겹쳐 입는다면 유니크한 패션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이어 핫팬츠로 통통 튀는 스포티한 매력까지 어필해보자.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