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비주얼&실력 완벽! ‘스우파’ 노제 패션

정혜진 기자
2021-09-07 16:27:31

[정혜진 기자] 국내 최정상급 여성 댄서들이 춤 대결을 펼치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이하 ‘스우파’)가 뜨거운 화제다. ‘스우파’는 케이팝 무대와 국내외 댄스 대회를 누비고 있는 여성 댄서 8개 팀이 경연을 통해 단 하나의 트로피를 거머쥘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스우파’의 가파른 인기 상승세와 마찬가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댄서가 있다. 걸그룹 센터급 외모에 출중한 댄스 실력까지 갖춘 팀 웨이비(wayb)의 리더 노제다. 뛰어난 춤선과 인형 같은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는 그는 이미 ‘미모의 댄서’로 유명하지만 ‘스우파’ 출연 후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미모와 실력은 이미 증명됐지만 패션 스타일까지 매력적인 노제. 이 정도면 반칙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모든 걸 완벽하게 갖췄다.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매력적인 그의 일상룩을 공유한다.
스트릿 패션 강자

‘스우파’에서 자주 선보이는 힙하면서 스트릿 무드의 패션. 그는 일상에서도 개성 있고 캐주얼한 룩을 즐겨 입는 편이다. 스웨트셔츠, 오버롤 팬츠 그리고 빠지지 않는 모자로 매력적인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심플한 모자로 작은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가 한층 부각되면서도 과하지 않은 포인트가 됐다.
과감하지만 스타일리시해

좌중을 압도하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노제. 당연히 과감한 스타일링도 찰떡으로 소화해 내는 그다. 그는 싸이하이 부츠와 크롭톱으로 슬림한 몸매가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룩을 연출했다.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노제만의 힙한 데일리 룩을 엿 볼 수 있다.
귀여운 매력까지..♥

‘스우파’ 속 센 언니만을 상상했다면 큰 오해다. 짙은 메이크업에 가려진 동안 외모와 그의 데일리룩이 그걸 증명해 준다. 그는 사랑스러운 아가일 패턴의 베스트와 화이트 티셔츠를 매치하여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연출했다. 평소 카리스마 있고 센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링이다.
여성스러운 룩도 찰떡!

이쯤 되면 안 어울리는 옷을 찾는 게 빠를 정도로 다양한 무드를 섭렵하는 그다. 실크 드레스와 레이스 소재 의상도 그냥 입는 법이 없다. 블랙 티셔츠 또는 블랙 롱장갑으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룩을 선보인 그는 아이템을 다양하게 활용하는 편. (사진출처: 노제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