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딘트만의 무드가 듬뿍 담긴 트위드 아이템으로 화사한 봄 OOTD 연출

임재호 기자
2022-03-07 10:00:00
[임재호 기자]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가장 트렌디한 소재 중 하나인 ‘트위드(Tweed)’. 다양한 컬러는 물론 여러가지 스타일로 출시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지고 있는 인기 있는 소재다.
셀럽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딘트(DINT)에서도 역시 트렌드에 맞게 고급스럽고 우아한 무드의 트위드 아이템을 전개한다. 딘트의 트위드 아이템은 브랜드만의 무드가 듬뿍 담겨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돼 요즘 가장 유행하고 있는 트위드 아이템을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스타일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것이 장점인데.
트위드 세트업부터 원피스, 재킷까지 딘트만의 무드를 한껏 담은 트위드 아이템들은 그야말로 다가오는 봄에 데일리 아이템으로 입기에도 좋다. 다양한 T.P.O.에 활용이 가능하면서 화사한 봄과 잘 어울리는 딘트의 트위드 아이템들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세트업 투피스로 통일감 있고 깔끔하게

트위드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재킷과 바텀 아이템을 세트업으로 입어 통일감을 주는 스타일링이다. 추구하는 스타일에 따라 좀 더 페미닌한 스타일을 원하면 스커트, 시크한 무드가 잘 어울린다면 팬츠를 바텀 아이템으로 선택할 수 있다. 핑크, 라벤더 컬러 등의 발랄한 컬러 차트로 날씨가 따뜻해지는 봄에 입기에 제격. 세련된 무드를 더하고 싶다면 펄 네크리스 등의 아이템을 활용하면 좋다. 동일한 트위드 조직으로 만든 미니 백 등을 함께 들어주면 봄에 어울리는 귀엽고 화사한 아웃핏 완성.
재킷으로 페미닌하면서 시크하게

트위드 하면 떠오르는 대표 아이템 재킷. 트위드 재킷은 평소 매치하는 데 고민이 많이 되는 아이템이지만 딘트의 트위드 재킷은 옐로, 핑크, 하운드 체크 등 다양한 컬러와 패턴이 준비돼 캐주얼하거나 미니멀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다. 봄이 연상되는 화사하고 다채로운 컬러 덕분에 재킷 하나로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것이 장점. 디자인 역시 싱글 재킷은 물론 더블 재킷까지 있어 본인의 체형에 맞게 입을 수 있다.
옐로 컬러의 유니크한 트위드 재킷은 오버한 핏의 블랙 팬츠와 연출하면 깔끔함과 동시에 화사하게 연출이 가능하고 하운드 체크 재킷은 블랙 컬러의 롱 스커트와 매치하면 우아한 무드가 물씬 풍긴다. 핑크 컬러의 재킷은 더욱 진한 컬러의 핑크 팬츠와 함께 매치해 센스있는 컬러 톤온톤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그야말로 ‘인간 봄’ 스타일링.
원피스로 엘레강스한 무드 연출

트위드 원피스 역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딘트의 트위드 원피스는 페미닌 하면서도 유니크한 데일리룩에 활용하기에 제격인 아이템들로 전개되고 있다. 화사한 민트 컬러의 미니 원피스는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골드 버튼이 달려있어 포인트는 물론 더욱 화려한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화이트 컬러와 같은 밝은 톤의 백을 들어주면 더욱 깔끔하면서도 우아한 데일리룩이 완성된다.
미디 플레어 퍼프 원피스는 옐로 컬러와 퍼프 소매로 유니크한 바이브를 풍긴다. 하이 웨이스트 라인으로 미디 길이지만 다리가 길어 보이며 체형 커버를 하기에도 충분. 손목에 화려하고 반짝이는 브레이슬릿을 함께 착용해주면 엘레강스한 느낌을 내기에도 좋다. 다가오는 봄, 데일리룩이 고민된다면 딘트의 아이덴티티가 듬뿍 담긴 트위드 이이템으로 아웃핏을 연출해보자. (사진제공: 딘트)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