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마린 룩도 섹시하게~ 이보다 'HOT' 할 순 없다!

송영원 기자
2009-07-10 21:21:15


시원한 바다를 연상시키는 마린 룩은 다소 순수해 보이면서 발랄한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그러나 2009년 여름, ‘여성 아이돌’의 대표 그룹인 소녀시대가 새로운 타이틀 곡 ‘소원을 말해봐’ 앨범을 선보이면서 연출한 마린 룩 스타일은 기존의 발랄한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하고 섹시한 여성미를 가미한 ‘섹시 마린룩’으로 주목 받고 있다.

매끈한 각선미가 눈길을 끄는 핫 팬츠에 ‘전혀 소녀답지 않은’ 볼륨감이 느껴지는 피트된 상의 등 섹시 코드를 접목 시킨 마린 룩이 새로운 패션 코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것.

또한 여름철 기피해야 할 대표적 색상인 블랙을 기본 컬러로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컨셉의 스모키 룩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신인 그룹 티아라가 공개한 스타 화보에서도 스모키 룩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데, 블랙 컬러의 모던한 의상에 섹시미를 가미한 스타일을 연출함으로서 특유의 큐트한 이미지를 벗고 도발적인 분위기를 연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이처럼 올 여름, 트렌드 패션 스타일로 떠오른 마린 룩 VS 스모키 룩은 고유의 컨셉에 바디 라인의 볼륨을 부각함으로써 은근히 섹시함을 강조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가슴의 볼륨감을 살려주면서 바디 라인의 섹시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켜 줄 수 있는 이너웨어 제품도 인기를 끌고 있다.

# 보이시한 섹시함을 위한 ‘마린 룩’ 이너웨어

최근 가장 뜨겁게 주목 받고 있는 마린 룩은 기존의 보이시하면서도 박시한 패션 스타일에서 탈피해 전체적인 실루엣이 타이트하면서도 바디 라인을 그대로 드러낸 섹시한 매력을 강조하는 것.


이러한 섹시 마린룩은 무엇보다도 하트라인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가슴골이나 쇄골을 부각시키는 것이 포인트!

# 시크한 ‘스모키 룩’을 더욱 섹시하게~

블랙을 기본 컬러로 하는 스모키 룩은 분위기가 있어 보이면서도 어딘가 모르게 세련된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최근 여름 시즌을 겨냥해 변형된 섹시 스모키 룩은 클리비지 라인을 통해 가슴의 볼륨감을 강조하면서 탄력 있는 힙 라인을 드러내는 것.


미스 엔카르타 by 앙드레김은 “볼륨감 있는 가슴에서 탱탱한 힙까지 아름답고 섹시한 바디 라인 연출을 위해서 ‘튜닝업 브라 하트라인’의 ‘수퍼 볼륨 브라’와 ‘튜닝 업 팬티’를 제안한다.

‘수퍼 볼륨 브라’는 어느 곳이든 탈부착이 가능한 ‘볼륨 업 하트패드’를 내장해 자연스러운 ‘하트 라인’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튜닝 업 팬티’는 탈부착이 가능한 ‘볼륨 업 패드’를 내장해 밋밋한 엉덩이를 탄력 있게 만들어 주며 볼륨 있는 라인을 부각시켜 준다”고 전했다.

섹시코드로 무장한 마린 룩과 스모키 룩 등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패션 스타일 트렌드에 대해 아인스 M&M의 이연주 과장은 “여름 시즌을 겨냥해 고유의 컨셉인 발랄함(마린 룩)과 시크함(스모키 룩)에 섹시함을 가미한 새로운 패션 스타일이 인기”라며 “이들 스타일은 아름다운 바디 라인을 강조하는 디자인이 대부분이며 이에 맞는 이너웨어를 잘 매치하면 섹시한 이미지를 더욱 배가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화제뉴스 1

가슴은 크면 클수록
좋은거야?




화제뉴스 2

초미니 한복 등장
하이힐과 매치 굿!




화제뉴스 3

란제리도
스타일리시하게!



▶ '자체발광' 그녀들을 살피면 트렌드가 보인다!
▶ 휴양지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스타일링
▶ 낸시랭, 앙드레김을 선택하다?!
▶ 변덕스러운 날씨, 옷차림은 어떻게?
▶ 섹시한 '가슴골'을 만들자!
▶ 요즘 '뜨는'스타들의 메이크업은 뭔가 다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