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스타일 정보 사이트 '엘르 엣진' 오픈

2009-10-16 16:31:04

스타일 신개념 웹 서비스 '엘르 엣진'이 오픈한다.

오픈 베타를 시작으로 10월 말 공식 런칭을 앞두고 있는 엘르 엣진은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쇼룸과 온라인 매거진, 스타일 블로그의 기능까지 모두 아우른 새로운 형태의 스타일 정보 사이트이다.

엘르엣진에서는 패션∙뷰티∙쥬얼리 등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의 신상(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며 패션 에디터가 제안하는 스타일링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대한민국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최고의 트렌드 세터들과 네트워킹도 가능하다.

엘르 엣진의 가장 큰 특징은 세계 최초로 실제 명품 브랜드의 매장을 온라인 상에 그대로 재현시켜 놓은 'VR 쇼룸'이다.

쇼룸에서 제공하는 3D 가상현실 기술을 통해 소비자들은 마치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둘러보는 것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 각 브랜드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신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 제공은 물론 고해상도 이미지를 통해 상품의 질감까지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 자신이 직접 에디터가 되어 글, 패션 소품, 이미지 등을 활용, 자유자재로 콘텐츠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전용 편집 툴도 갖추고 있다.

엘르 엣진은 이미 오픈 전부터 트렌드 세터와 패션 에디터 지망생을 대상으로 스타일에 관한 전문 콘텐츠를 제공할 ‘지니(Zini) 에디터’ 500명을 선발했다. 이들은 4개월 간 패션 에디터 전문 육성 프로그램에 참여, 현재 엘르 엣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한편 엘르 엣진은 1기에 이어 활동할 2기 에디터를 10월8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지니 에디터로 선발될 경우 매거진 엘르가 주최하는 각종 파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엘르의 객원 에티터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한경닷컴 bnt뉴스 패션팀 fashion@bntnews.co.kr

▶ '훈남'으로 거듭나기 위한 스타일링 팁 공개
▶ 섹시하고 도발적인 '호피무늬' 제대로 입기
▶ 재킷의 섹시함 살려주는 '스터드 장식'
▶ 가을 바람에도 포기할 수 없는 패션 ‘케이프 룩’
▶ 모터 바이커 재킷을 입어도 섹시하다?
▶ 당신의 스타일 지수를 높여 줄 ‘머스트 해브 백’
▶ [이벤트]올 가을 스타일리시한 변신을 위한 행운의 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