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원더걸스의 ‘파워’는 역시 대단했다!

송영원 기자
2010-02-26 11:59:36

2010 S/S 원더걸스를 모델로 한 EXR 신학기 제품의 매출 상승세가 무섭다.

EXR은 2월 현재까지 신학기 상품 매출이 전년 대비 120% 신장하며 역대 최대 매출을 기록 중이다.

이 같은 선전은 원더걸스를 모티브로 한 ‘Wonderful Pack& Sneakers’에서 다양한 칼라 콤비네이션과 에나멜 광택, 누빔 장식 등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주요한 요인으로 꼽힌다.

그 중 원더걸스 ‘WG’ 로고를 모티브로 한 백팩(BG120)은 화려한 네온 팝 컬러의 퍼플과 블랙 칼라로 구성되어 75%의 판매율을 기록했다. 또한 가볍고 쿠셔닝이 뛰어나며 산뜻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FOX(폭스) 시리즈도 80%의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

미국활동으로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원더걸스가 EXR과 함께 선보인 ‘Wonder Style Book’은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인형을 연상케 하는 토이 버전의 모습과 평소에 발랄하고 내추럴한 원더걸스의 모습을 바탕으로 백팩과 스니커즈 제품을 경쾌하고 톡톡 튀는 스타일로 보여주었다.

EXR은 “많은 브랜드들이 신학기 시장에서 아이돌 스타 마케팅, 프리미엄 리미티드 상품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선전은 대단한 성과이다. 앞으로도 원더걸스를 활용한 차별화된 상품과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싱글녀의 파자마는 섹시했다
▶ “나 오늘 청담동 며느리 같아?”
▶ 완판女 엄지원의 럭셔리 스타일링 ‘화제’
▶ 얼굴을 작아보이게 하는 패션 스타일링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청순글램' 신세경 닮은 꼴을 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