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박지성, 골 터지면 경품도 터진다!

2010-05-19 10:00:21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과 캠브리지코오롱는 5월19일부터 6월28일까지 남아공에서 열리는 월드컵무대에서 박지성 선수가 골을 넣을 때 마다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박지성 골 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본선 경기에서 박지성 선수가 골을 넣을 때 마다 1등 5명에게 각 500만원 코오롱 상품권을 증정하고 2등 8명에게는 코오롱스포츠 캠핑용품 세트(텐트+코펠+버너), 3등 16명에게는 남성복 브렌우드의 박지성 라인 정장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 외에도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박지성 선수가 본선에서 골을 넣어 한국팀이 16강에 진출했을 때는 총 1000명에게 16만원 현금 포인트를 지급하고 8강 진출 시에는 총 1,010명에게 구매금액 전액을 현금 포인트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행사 메인 홈페이지에서는 신규가입 회원과 기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국팀 경기 스코어 맞히기, 박지성 골 기원 행동 댓글 달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자블라니 공인 축구공과 박지성 T셔츠, 유이 캔버스화, 김연아 T셔츠를 지급한다.

코오롱의 20개 패션 및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경품 행사는 전국 1500여 개의 매장과 온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코오롱은 이번 행사기간 동안 자사모델인 박지성, 김연아, 이승기, 유이 등을 등장시킨 신문광고와 홍보물을 제작해 적극적인 홍보를 펼칠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손민정 기자 smins@bntnews.co.kr
▶ 스타, 그들은 왜 모자를 사랑할까
▶ 촌스러운 ‘데님룩’ 센스 있게 연출하기
▶ 난 매일매일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된다
▶ 설리 vs 서효림 vs 조은지, 같은 옷 다른 느낌
▶ [박하선의 셀럽 스타일] 황정음의 또 다른 도전
▶[이벤트]QUA 원피스 입고 김연아처럼 나도 패셔니스타!
▶[더바디샵 100% 당첨 이벤트] 뉴칼레도니아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