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트렌드

섹시한 한복?

송영원 기자
2010-07-12 11:32:44

한국의 아름다움을 오롯이 담고 있는 우리의 옷, 한복. 복을 부르고 화를 쫒는다는 뜻을 담고 있는 한복은 인생의 중요한 순간마다 반드시 갖춰 입어야 하는 우리 생활의 일부이자 소중한 문화유산이다.

한복을 아름답게 입기 위해서는 속적삼과 속치마는 물론이고 긴 치마와 저고리까지 제대로 갖춰야 하지만, 시대가 변하고 젊은 층의 안목도 새로워지면서 한복은 어느새 고리타분하고 촌스러운 옷으로 전락하는 듯 했다.

그러나 명품 한복 브랜드들을 위시해 전통한복을 계승하고 퓨전한복과 한복 드레스를 내놓으며 젊은 층은 물론이고 나아가 세계인의 시선까지 사로잡는 상품을 개발함으로써, 한복은 다시금 아름다운 우리의 옷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한복 알리기와 보급에 주력해 온 명품 브랜드 안근배 한복 대여 역시 초미니 한복 드레스와 퓨전 한복 등 차별화된 디자인과 소재 개발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최근 2010-11 신상품 70여개를 출시한 안근배 한복 대여는 높은 퀄리티의 전통 한복 뿐만 아니라 파격적인 초미니 한복 드레스와 퓨전 한복 등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는 한편, 우리 고유의 멋을 계승하며 신세대 고객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안근배 한복 대여는 전통 한복의 아름다움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더운 여름철에 쾌적하게 한복을 입고 싶어 하는 고객의 구미에 맞는 상품을 전략적으로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출처: 한스시즌투)

한경닷컴 bnt뉴스 송영원 기자 fashion@bntnews.co.kr
▶ 페디큐어의 완성은 슈즈와의 조화
▶ 엉덩이가 납작한 나, 어떤 스커트 입을까?
▶ 2010 여름 수영복 트렌드 '더 아찔하게~'
▶ 영화 ‘섹스 앤 더 시티2’ 속 잇 백은 뭐?
▶ 섹시한 비키니라인 위한 가슴 사이즈 '풀 B컵'
▶[이벤트] 여름에도 셀라벨로 수분 채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