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미호 홀리는(?) 대웅이 패션스타일링 비결은?

2010-09-25 09:24:25

[이유미 기자]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이승기와 신민아의 로맨스가 고조되는 가운데 로맨스 가이 이승기의 인기 또한 점점 뜨거워지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매회 쾌활하면서도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승기는 다양한 패션 감각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미호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승기의 ‘대웅이 패션’이 눈길을 끌고 있다. 그는 때로는 편안하게 때로는 시크하게 연출해 미호의 마음을 뒤흔든다. 미호를 푹 빠지게 만든 이승기만의 미호 홀리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받아 보자.

미호 사로잡는 패션법칙1. 캐주얼룩으로 편안하게 다가가기!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서 철부지 대학생 역할으로 풋풋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승기는 옆집 오빠같은 캐주얼룩으로 미호의 마음을 조금씩 사로잡았다.

그는 그레이나 화이트 같은 모노톤 셔츠에 다크 컬러의 청바지를 스타일링해 편안한 캐주얼룩을 연출한다. 여기에 가디건이나 체크 셔츠를 레이어드해 경쾌한 분위기를 부각시켰다.

특히 이승기의 캐주얼 패션에는 그만의 개성을 담아 밋밋한 셔츠에 행커치프로 포인트를 줘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이승기처럼 편안하면서도 개성 있는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행커치프나 시계 등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미호 사로잡는 패션법칙2. 댄디룩으로 시크하게!


주로 편안한 캐주얼을 선보이다가 때로 댄디한 스타일을 연출한다면 여심을 사로잡는 결정타 패션이 된다.

극중 이승기는 초반에 주로 캐주얼을 입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스타일에 변화를 주었다. 그는 편안한 캐주얼이 아닌 심플한 셔츠에 다크한 컬러의 면 팬츠를 매치해 시크한 댄디룩을 연출한다.

여기에 셔츠 단추를 풀어 좀 더 여유로운 느낌을 부각시켰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벨트나 팔찌를 매치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발휘하고 있다.

LG패션 마에스트로의 최혜경 디자인 실장은 “깔끔한 셔츠 하나로도 시크한 댄디룩을 연출할 수 있다”며 “그러나 셔츠만 입는 것이 밋밋하다고 생각된다면 재킷을 매치해 한층 완벽한 댄디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출처: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둥근 내 얼굴, 어떤 블라우스가 어울릴까?
▶ 송승헌-양동근의 빈티지 시크룩 따라잡기
▶ 쌀쌀한 날씨? 그래도 클리비지룩 열풍 뜨겁다
▶ [★★레드카펫] 춘사 영화제, 드레스 코드는 '블랙vs화이트'
▶ [★★스타일] 수애, 그녀를 왜 '드레수애'라고 부르는가?
▶ [추석後이벤트] 14일동안과 함께 명절증후군 날리자!
▶ [이벤트] JMW 행복한 브런치 2탄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