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화보] 전소민, 청순청초한 '한예슬 미모' 발산

2010-12-21 10:26:09

[이유미 기자] KBS 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에서 철없는 막내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배우 전소민. 그가 화보촬영을 통해 매혹적인 신데렐라로 변신하며 팔색조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전소민은 2010 보이드 바이 박철 웨딩컬렉션 인블러썸 웨딩화보를 통해 백지영, 유진, 소유진, 간미연, 고은아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가 이번 웨딩전문매거진 웨딩21의 2011년 새해 첫 번째 스타로 선정되며 화보 촬영을 진행한 것.

팬 카페를 통해 선 공개된 화보에서 전소민은 그만의 대표적인 이미지인 청순미를 살려 밝으면서도 청초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네티즌들 사이에선 ‘한예슬 미모’라는 댓글과 함께 화제가 되고 있다.

첫 번째 스타화보 주자로 출발하게 된 전소민은 “한해를 마무리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인연에 첫 번째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너무 감사하다”며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촬영과 내년 초 크랭크인을 계획하고 있는 작품 준비로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KBS 드라마 ‘사랑하길 잘했어’는 아침드라마의 주요 소재인 불륜과 막장이 아닌 가족애를 바탕으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해 인기몰이중이다. (사진제공: 비밀결사단)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센스 있는 연말 선물 제안!
▶ ‘아테나’ 보면 핫 트렌드가 보인다!
▶ 고현정 vs 이수경, 대물女는 코트 이렇게 입는다
▶ 화제의 드라마 女배우들이 선택한 코트 스타일링은?
▶ 루이까또즈, 문화와 함께 브랜드 가치를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