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크리스 밴 어쉬, 이스트팩과 콜라보레이션 펼쳐

2011-02-07 10:15:33

[패션팀] 크리스 밴 어쉬가 2011 F/W 파리 맨즈 컬렉션에 이스트팩과 콜라보레이션 한 ‘이스트 팩 크리스 밴 어쉬 콜렉션’을 선보였다.

벨기에 출신의 디자이너 크리스 밴 어쉬는 벨기에 안트워프 왕립 예술 아케데미를 졸업 후 에디 슬리먼이 이끌고 있는 ‘입생로랑 리브 고쉬’의 어시스턴트를 거친 실력파 디자이너다.

그 후 에디 슬리먼의 이적과 함께 ‘디올 옴므’로 거취를 옮겼으며 2005 F/W 파리컬렉션을 시작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전개했다. 2007년부터는 디올옴므의 디자이너로 자신의 브랜드와 함께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이스트팩과 함께 선보이는 ‘이스트팩 크리스 밴 어쉬 콜렉션’은 여행가방, 백팩, 숄더백 등 총 7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2011 F/W 컬렉션 테마에 나온 3가지 소재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크리스 밴 어쉬는 스포티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을 콘셉트로 클래식과 엘레강스의 요소를 믹스한 밀리터리 사양의 튼튼한 느낌을 함께 부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낙하산 매테리얼, 레더, 캔버스 등의 독특한 조합이 이번 컬렉션에서 눈 여겨 봐야할 부분 중 하나다. 이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6월 유럽에서 공식 판매될 예정이다. (자료, 사진제공: 아이스타일24)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명절패션’ TPO에 맞춰 스타일리시하게 입자
▶ ‘스웨터 원피스’ 하나면 김태희 부럽지 않아
▶ 색동 설빔 대신 '반짝이 운동화'가 뜬다?!
▶ 스타 디자이너 하상백, 서울모드 강단에 선다!
▶ 드라마 속 매력남들의 클래식룩, 어떻게 다를까?
▶[정품이벤트] 홈케어도 전문가처럼! 이지함 화장품 '더마 스킨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