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멋남, 당신의 솔로 탈출을 응원한다!

2011-04-27 14:39:44

[패션팀] 인기 남성 쇼핑몰 멋남이 브란젤리나와의 특별한 제휴를 통해 솔로 탈출 응원 프로젝트 '쏠로천국 커플지옥' 이벤트를 실시한다.

화창한 봄날, 수많은 커플들 사이에서 홀로 외로이 길을 걸어 본 경험이 있다면 이처럼 슬픈 현실을 딛고 멋남이 실시하는 데이트 지원 프로젝트에 참여해보자.

멋진 이성도 소개받고 300만원 상당의 적립금도 받아 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브란젤리나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한 뒤 멋남 사이트 내 이벤트 게시판에 평소 연인이 생기면 함께 하고 싶었던 일을 브란젤리나 아이디와 함께 작성하면 된다.

이와 더불어 멋남은 가장 정성껏 댓글을 단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지원한다. 1등 1명에게 30만원, 2등 5명에게 20만원, 3등 7명에게 10만원, 4등 10명에게 5만원, 5등 50명에게 각각 1만원의 적립금을 지원하는 등 총 73명에게 300만원 상당의 적립급을 지원한다.

또한 추첨에 당첨되지 못한 이들 중 100명에게는 브란젤리나 한달 무료 이용권을 추가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브란젤리나는 아직 이상형을 만나지 못한 이들을 위해 온라인 미팅, 소개팅 및 프로포즈 서비스를 주선하는 이색 만남 커뮤니티로 솔로들 사이에서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mins@bntnews.co.kr

▶ 공식석상 ★들에게 배우는 진웨어 파티룩
▶ 남성 1위 쇼핑몰, 고객관리 비용이 0원?
▶ 男 올 봄 '블루&블랙진'이면…패셔니스타된다
▶ 올 봄 여★의 드레스코드 ‘길거나 혹은 짧거나’
▶ [★★공항패션] 월드스타 비, 머리부터 발끝까지 뭐 입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