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디자이너잡,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와 손잡다!

2012-06-18 16:39:13

[이형준 기자]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디자이너잡이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4년제 정규대학 대신 자신의 전문성을 키우고 실무경험을 쌓기 위해 학점은행제 교육 기관을 다니고 있는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 학생들의 취업 강화를 위해 마련되었다.

패션디자인학부, 패션비즈니스학부, 패션스타일리스트 학부로 운여오디고 있는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는 최범석, 박춘무, 고태용, 하상백, 곽현주 등 현업에서 인정받고 있는 실제 패션디자이너들이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디자이너잡은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 학생들을 위해 패션분야에 대한 전문 취업정보를 제공하고 취업전략 특강을 실시하게 된다. 또한 각 기업 인사담당자들이 즐겨찾는 디자이너잡을 통해 이 학교 학생들의 전문성을 적극 홍보, 취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이밖에 구직희망자들을 위해 유명 현업인들의 실무 이야기, 각종 채용정보로 이루어진 취업특강 행사에 서울모드패션전문학교 학생에게 우선 참여권을 부여한다는 방침이다.

디자이너잡 김시출 대표는 “최근 국내 패션디자이너들이 해외 컬렉션 참여 빈도가 높아지면서 대한민국 패션 산업이 점점 글로벌화 되고 있다”며 “패션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들이 좀 더 나아진 구직 환경으로 인해 자신의 꿈에 대한 큰 포부와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들도 빠져버린 ‘네온컬러’ 매력
▶김아중 공항패션 “내가 바로 여배우다!”
▶댄디-유니크-펑키, 노홍철의 3色 매력 분석!
▶소녀시대 제시카, 하이힐 없어도 ‘스타일 죽지 않아~’
▶‘미쓰GO’ 고현정, 심플룩의 최강자 “그래도 우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