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비토이, 여름 필수 반바지 출시!

2012-06-20 13:48:04

[패션팀] 비토이가 여름 코디네이션의 필수품인 스타일리시한 반바지를 출시했다

비토이가 출시한 반바지는 비치룩에 활용할 수 있는 경쾌한 체크 패턴 스타일과 모노톤의 컬러로 데이웨어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는 사파리 스타일 등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다.


체크 패턴의 ‘플레이드 쇼츠’ 여성용은 각각 레드와 핑크, 블루를 기본으로 라이트한 컬러 매치가 돋보이는 핫팬츠다. 남성용은 각각 네이비와 블루, 레드 컬러에 다양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어우러진 버뮤다팬츠로 비토이의 유니크한 캐릭터 장식 허리 벨트가 함께 구성돼 다양하게 코디할 수 있다. 남성용은 카고 스타일도 함께 출시돼 스타일링의 폭을 넓혔다.

슬림한 디자인과 모노톤 컬러가 특징인 사파리 스타일 ‘베이직 쇼츠’는 어떤 스타일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다. 여성용은 카키와 네이비, 화이트 3종 컬러로, 남성용은 네이비, 카키, 크림 컬러로 출시됐다.


비토이 디자인팀은 “반바지라고 하면 보통 여성용 핫팬츠를 떠올리지만 최근에는 남성들도 반바지를 기본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고 있다”며 “야외 활동에서 눈에 띄는 팝컬러와 코디가 쉬운 베이직 컬러 두 가지만 있어도 여름 패션에 변화를 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비토이는 6월29일까지 비토이몰과 전국 대리점에서 3만원, 7만원이상 구매 고객에 각각 미니 비토이 캐릭터 인형과 열쇠고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지나의 쿨한 여름 대비책 “핫팬츠가 진리다!”
▶티파니, 망사드레스에 시스루까지 ‘파격 노출’ 감행(?)
▶“사랑 받는 남자들은… 왜!” 화이트 컬러를 입는가
▶산다라박, 프랑스에서도 눈에 띄네! “이런 모자 봤어?”
▶‘미쓰GO’ 고현정, 심플룩의 최강자 “그래도 우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