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비즈니스

디자이너들의 패션 아뜰리에 W Concept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서울패션위크!”

2012-10-29 11:16:34

[이형준 기자] 온라인에서 펼쳐지는 서울패션위크 ‘2012 F/W 뉴 인스피레이션’ 기획전이 진행된다.

서울패션위크를 맞이해 진행하는 ‘더블유 콘셉트 뉴 인스피레이션 컬렉션’은 어패럴, 백, 액세서리, 슈즈까지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특가 기획전,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프로포션들로 채워진다.

맨즈 브랜드에서는 네이비 스캔들, 액세서리 브랜드는 먼데이 에디션, 스파지오 엠, 우먼 어패럴에서는 38컴온컴온, 벤자민 카뎃, 조5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더블유 콘셉트에서는 라이프&컬쳐 아뜰리에라는 감성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2011년 8월 오픈 이래 디자이너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유치해 다양한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70% 정도로 구성되어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비율을 앞으로 더 늘릴 계획이며 2011년에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남성 제품의 매출 신장이 전체 매출 신장률을 웃돌 정도로 고객 반응이 좋다는 후문이다.

또한 앤디 앤 뎁의 윤원정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뎁, 칼 이석태와의 익스클루시브 컬렉션 ‘더블유 콘셉트 칼 익스클루시브’, 송자인 디자이너의 ‘자인 송’과 콜라보레이션 라인 ‘프론트로우+자인 송’ 등 정상급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폴앤앨리스, 레이크넨, 먼데이 에디션, 로사케이 등 성장하고 있는 신진 드자이너 브랜드들을 접할 수 있다.

한편 앞으로도 더블유 콘셉트는 판로가 필요한 디자이너에게 판매와 마케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입점 브랜드별 케어 프로그램도 진행, 이를 통해 입점 브랜드와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유통채널을 지향하고자 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재영, 결혼 2주년 부부애 과시 “사랑받는 비결은?”
▶노홍철, 모자집착 이유 “남다른 스타일링의 마침표!”
▶이효리 시스루 패션 화제 "이번 패션 콘셉트는 꽃거지?"
▶서울패션위크 男스타 패션분석! “베스트 드레서는 누구?”
▶티파니 무보정 직찍 “후덜덜한 몸매…보정 따위 필요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