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가로수길 핫 플레이스는? 니노셀린 쇼룸 오픈 현장공개

2013-01-29 09:23:38

[이형준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1월24일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고품격 프리미엄진 편집샵으로 자리잡은 니노셀린의 쇼룸 오픈 파티가 진행됐다.

고품격 프리미엄진 편집샵으로 자리잡은 니노셀린이 새로운 형태로 오픈한 ‘니노셀린 쇼룸&까페’는 기존의 씨위, 레이븐의 신상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올해부터 론칭될 씨위 키즈, 네이션 브랜드도 함께 전시되어 패션 관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픈파티로 성대하게 시작을 알린 ‘니노셀린 쇼룸&까페’ 1층은 까페로, 2층은 쇼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로수길에 위치해 접근성도 뛰어나다. 까페에서는 전문 바리스타의 수제 샌드위치와 깊은 원두향을 느낄 수 있으며 2층 쇼룸은 브랜드별로 나뉘어진 개성 있는 데님 라인을 구경할 수 있다.

공수아, 윤이솔 등 패션 셀러브리티들의 방문도 이어진 이번 오픈파티에서는 홍보 영상과 함께 간단한 프리젠테이션, 빅토리아 시크릿 언더웨어를 이천원 이상만 내면 구입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도 함께 펼쳐져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했다.


패션 피플들의 발걸음이 가장 많이 멈춰선 2층 쇼룸은 니노셀린의 대표 브랜드 레이븐 우먼, 레이븐 맨, 씨위, 씨위 키즈가 각 브랜드별로 나뉘어져 있다. 특히 그 중에서도 배우 천정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 특별한 진을 처음으로 선보였으며 새롭게 론칭한 네이션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어 많은 바이어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프리미엄진 니노셀린은 레이븐 데님과 씨위 브랜드를 소유한 New Crew Production Corp이 직영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 데님 스토어다. 한국, 일본, 중국을 넘어 아시아 시장의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도 잇 아이템으로 통하고 있다.

씨위와 레이븐 데님은 가로수길에 위치한 니노셀린 편집샵 외에도 갤러리아 백화점, 롯데백화점, G533, 퍼스트룩의 오프라인 편집샵, Nino Celine, AK Mall, 엘롯데, CJ Mall, GS Shop, 현대홈쇼핑,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d&shop 등의 오픈마켓션플러스, 아이하우스 등 18개의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기획전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가로수길의 ‘핫 플레이스’로 떠오르며 눈길을 끈 니노셀린의 ‘쇼룸&까페’ 오픈 파티는 1월24일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됐으며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셀러브리티들의 방문, 축하공연이 함께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자료제공: 니노셀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훈남 배우로 만들어준 ‘일등공신 아이템’은?
▶구은애 카리스마 폭팔! “모델 포스 제대로네~”
▶아시아女, 사로잡은 국내 SPA 브랜드 도대체 뭐길래?
▶패션업계 '대박 신드롬' 주인공들 만난 이유 알고보니…
▶선예, 현역 아이돌 최초 유부녀 되다 “웨딩 자태도 남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