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뉴스

임부복 맘누리, 화사한 봄 담은 임부복 스타일링 제안

2014-03-27 16:39:45

[윤희나 기자] 임부복부터 미시의류까지 토털 미시 브랜드 맘누리가 본격적인 봄을 맞아 화사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스타일리시한 임부복으로 임산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맘누리는 임부복 같지 않은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캐주얼한 임부복부터 워킹맘도 연출할 수 있는 페미닌한 스타일의 임부복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 매니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특히 이번 봄 시즌 트렌드에 맞춰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 임부복과 데님룩 등 감각적인 봄 임부복을 구성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스타일은 레이스. 그동안 임부복으로 보여지지 않았던 다양한 디자인의 레이스 아이템이 맘누리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무릎까지 오는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는 임부복같지 않은 트렌디한 디자인은 물론 가슴 밑라인에 고무줄이 있어 편안한 임부복이다.

또한 시스루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레이스 블라우스도 인기다. 레이스 블라우스는 이너웨어와 레이어드하면 트렌디한 임부복을 완성할 수 있다. 만약 임부복으로 시스루룩이 부담스럽다면 소매만 레이스로 된 디자인을 선택하면 좋다.

이와함께 봄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데님룩 역시 임부복으로 제격이다. 특히 오버사이즈 트렌드에 따라 박시한 디자인의 임부복 데님 재킷이 인기다. 프린트 원피스에 데님 재킷을 매치하는 스타일링은 임부복보다는 트렌디한 캐주얼룩이 떠오른다.

좀 더 활동적인 임부복을 원한다면 무릎을 넘는 롱 면 원피스에 데님 재킷을 걸치고 모자를 매치하면 자유분방한 스트리트 감성의 임부복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맘누리)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쇼! 챔피언’ 특집, 아이돌 무대 의상 따라잡기
▶ [2014 F/W 서울패션위크] 이청청 디자이너
▶ 올 봄, 더욱 멋지게 돌아온 ‘매니시룩’
▶ [해외 스트릿패션] “뉴욕, 단조로움을 벗다”
▶ ‘블링블링’ 샤이니한 스타들의 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