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스타일링

‘디스트로이드 데님 패션’이 돌아왔다!

2014-05-30 10:19:26

[김민서 기자] ‘유행은 돌고 돌아 다시 돌아온다’라는 말은 진리다.

최근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청바지. 올여름 찢어진 청바지, 일명 ‘디스트로이드 진’이 대세로 떠올랐다.

1980년대 인기를 끌었던 디스트로이드 진은 데님소재 진에 의도적으로 스크래치와 데미지를 입힌 것. 섹시하면서 빈티지한 느낌이 매력적이고 어떤 상의와 매치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줄 수 있다. 또한 내로라하는 패셔니스타들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템중 하나다.

◆ ‘이종석’ 완소남이 애용하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SBS드라마 ‘닥터 이방인’ 이종석 역시 디스트로이드 진을 자주 애용하는 스타 중 한명. 드라마 속에서 큰 키와 날렵한 보디라인을 강조하는 디스트로이드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일으키고 있으며 평소 데일리룩으로도 자주 활용하는 아이템이라고 전했다.

얼마 전 그가 공항에서 선보인 디스트로이드 진은 무릎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는 스타일로 남다른 다리길이를 자랑하며 남자다운 매력을 물씬 풍겼다.

◆ ‘지드래곤’ 패셔니스타가 사랑하는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인 빅뱅의 지드래곤 역시 디스트로이드 진 마니아다. 다양한 디테일의 진 패션으로 패션피플이 그의 스타일을 지지하며 따라 하고 있다.

무릎이 거의 다 드러나는 스타일에서 섬세한 디테일이 들어간 디자인 또는 다양한 패치가 덧대어진 스타일까지 그가 소화하는 디스트로이드 패션은 무궁무진하다. 빅뱅 멤버들 역시 함께 그 매력에 빠졌다.

◆ ‘홍종현, 이수혁’ 모델이 즐겨입는


홍종현, 이수혁이 입었다 하면 유행이 되고 많은 10대 20대 남성들의 지지를 받는 그들 역시 디스트로이드 진을 자주 애용한다.

홍종현은 과하지 않은 워싱의 진에 짙은색 상의를 매치해 세련됨과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했고 이수혁의 진은 과감한 워싱과 함께 무릎이 보이는 스타일로 유니크한 매력을 뽐냈다. 나란히 디스트로이드 패션을 선보인 그들은 역시 모델다운 실루엣을 선보였다.


이렇듯 요즘 대세 디스트로이드 진은 스타일링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거친 워싱에 완전히 헤진듯한 디테일은 섹시하면서 빈티지한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며 찢어진 부분에 패치가 덧대어진 디자인은 부담 없이 빈티지하면서도 섹시한 감성을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다.

누구나 다 하는 평범한 스타일링은 그만. 유니크한 슈즈나 아이웨어, 액세서리 등을 더해 나만의 특별한 티스트로이드 패션을 코디해보자.

올여름 당신의 티스트로이드 패션은 남성 SPA브랜드 엘번드레스가 도와줄 것이다.
(사진제공: 엘번 , 엘번드레스 , bnt 뉴스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졸업사진촬영 시즌! 나에게 꼭 맞는 수트는?
▶ 5월 하객패션&주얼리, 어떻게 연출하면 좋을까?
▶ ‘닥터 이방인’ 강소라 vs 진세연, 패션의 완성은 가방?
▶ ‘같은 이름, 다른 느낌’ 그녀들의 스타일 경쟁
▶ 오빠, 삼촌 팬 마음 설레게 하는 ‘에이핑크 스타일’